[국제관광산업전략] 플레이보이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About Hugh M. Hefner
3.About PLAYBOY
4.Expansion Strategy
5.Financial Analysis
6.Future Strategy
7.Conclusion
본문내용
선정배경

기존 환대 산업과는 달리
인간의 원초적 본능에 충실

뉴미디어를 통해
‘One Source Multi Use’의 접근
예) 펜트하우스를 뛰어넘은 대표적 이유

세계의 성(性) 역사를 바꾸어 놓은 사나이

성에 대해 청교도적인 시각이 지배하고 있던 상황에서 ‘성에 대한 솔직한 대화’와

‘공평한 성관계’를 지향

‘남성을 위한 쾌락’의 대명사 ’플레이보이‘의 창립자

당시 금기 시 되어오던 성 잡지를 대중 문화 및 대중 소비 세계로 끌어내어 폭발적

인기를 얻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맥도날드 성공전략
  • 서비스 조직에서 제조 개념을 응용하여 저임금 노동자가 디자이너가 원한 형태로 탁월한 서비스를 생산하도록 만드는데 제조개념이 사용되어야 하겠다. 우리가 살펴본 맥도날드의 과거와 현재의 전략분석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는 맥도날드가 어떻게 패스트푸드 업계에서 선두주자가 될 수 있었는지를 보여주었다. 급변하는 시대에 새로운 시장의 개척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우리에게 맥도날드의 성공전략은 새로운 힘과 지표가 될 것이다.

  • [국제관광]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의 서비스경영 성공사례
  •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다졌다. 서울 그랜드 하얏트도 개장부터 지금까지 비즈니스 고객만을 고집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FIT고객만을 선호하고 있다. 이런 기업의 경영 방식에 따라 잠재 시장인 중국이나 현 우리나라 최대 관광객인 일본인 유치를 위한 마케팅은 전무한 상태이다. 오직 서울 그랜드 하얏트 측은 미국의 FIT(주로 금융인) 고객 유치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런 결과로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의 객실 예약 성향을 분석해 보면 FIT : GRP = 90

  • [국제경영론] 맥도날드 성공전략 분석
  • 맥도날드 성공전략 분석목 차0. 개 요1. 맥도날드 소개- 맥도날드의 유래- 맥도날드의 해외진출과정- 맥도날드의 세계적 영향력 및 브랜드 파워2. 맥도날드의 경영전략 분석- SWOT- S T P- 4 P3. 맥도날드 내부적 성공요인4. 맥도날드 외부적 성공요인5. 한국 맥도날드6. 결 론0. 개 요 기업 선정에 앞서 인간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이 뭘까 하고 생각 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이 음식이었습니다. 없으면 안 되는 음식산업에 관련된 산업 중에서

  • [마케팅전략] 맥카페 마케팅전략
  • 국제 원두가격 상승 - 비슷한 포지션의 커피 브랜드의 범람 - 국내 여러 기업들의 커피시장 진출 (6) 전략방안1. SWOT 분석을 통한 전략방안ThreatOpportunityWeakness맥카페의 매장분위기를 좀 더 커피 전문점에 가깝도록 인테리어 대폭 강화, 청결성 유지를 통한 깔끔한 이미지 제고비교광고의 집행횟수 증가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지향Strength‘저렴하면서 동시에 맛있는’커피라는 포지셔닝 필요맥커피의 맛과 가격에 대한 이미지 제고2. 설문지

  • [스포츠,상업주의,스포츠마케팅]스포츠와 경제, 스포츠와 상업주의, 스포츠와 상업성, 스포츠와 마케팅, 스포츠마케팅의 발달, 스포츠와 시장, 스포츠와 소비자, 스포츠소비자와 스포츠시설, 스포츠와 성상품화 분석
  • 스포츠와 경제, 스포츠와 상업주의, 스포츠와 상업성, 스포츠와 마케팅, 스포츠마케팅의 발달, 스포츠와 시장, 스포츠와 소비자, 스포츠소비자와 스포츠시설, 스포츠와 성상품화 분석Ⅰ. 개요Ⅱ. 스포츠와 경제1. 산업과 스포츠의 연관성에 대한 최대활용과 같은 물질적 조건이 스포츠의 생산과 소비에 동력으로 작용2. 기업의 상품 판촉 방법에 따른 스포츠 산업의 변화 3. 프로스포츠와 경제4. 스포츠를 통한 신식민주의Ⅲ. 스포츠와 상업주의1. 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