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그린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0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삼성전자의 그린 마케팅
잠깐,그린마케팅이란?
삼성전자의 소개
삼성전자의 녹색 경영
친환경 제품의 사례(1)
친환경 제품의 사례(2)
친환경 제품의 사례(3)
오늘날 그린마케팅의 필요성
본문내용
잠깐,그린마케팅이란?
환경적 역기능을 최소화하면서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수준의 성능과 가격으로 제품을 개발하여 환경적으로 우수한 제품 및 기업이미지를 창출함으로써, 기업의 이익 실현에 기여하는 마케팅
기업의 이익 추구: 환경 보호를 위해 소비를 줄여야 한다는 극단적인 환경 보호주의적(environmentalism) 마케팅과 달리 기업의 생존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능동적으로 그린 마케팅을 채택함
자연의 오염 흡수 능력(자정 능력)을 초과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자원을 사용하는 지속 가능한 개발의 이념에 바탕을 두고 환경 보존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마케팅 개념
삼성전자의 소개(1)
삼성전자는 반도체,정보통신 및 디지털 제품을 망라하는 종합 전자 제품 회사로서 2005년말 현재 전 세계 55개국에 26개의 생산 법인과 38개의 판매법인, 2개의 물류법인, 15개의 연구소를 갖추고 있고 북미,구주,중국,동남아,서남아,중남미,CIS,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 모두 8개의 해외 지역별 총괄 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지역별로 차별화된 연구개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시행하여 명실공히 글로벌 기업으로서 역량을 발휘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lord***
    (2008.09.28 11:36:2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의 과제와 전망
  • 삼성전자 VCR SV-K811 그린마케팅 대기업부문 대상삼성전자가 92년 환경선언과 96년 녹색경영 선언 후 경영 제품 사업장의 녹색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인 결과 환경경영대상 그린마케팅 대기업 부문에서 삼성전자의 비디오 제품인 SV-K811이 환경을 가장 많이 고려한 상품으로 대상에 선정됐다. SV-K811은 제품의 개발과 제조 전 과정에서 친환경 개선요소를 적용해 국제적으로 강화되고 있는 환경규제를 만족시켰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마케팅 요소

  • 삼성전자의 Green Marketing
  • REPORT목 차1. 그린마케팅(1) 그린마케팅이란?(2) 그린마케팅의 출현 배경2. 삼성전자의 그린마케팅(1)삼성전자의 녹색경영(2)취득한 환경 마크와 환경 방침(3)삼성전자의 친환경 제품 사례3. 최근 삼성전자의 그린마케팅(1)오스트리아서 생태보호 그린마케팅(2)삼성전자의 재활용 센터 건립1. 그린마케팅 (Green Marketing)(1) 그린 마케팅이란?그린 마케팅 (Green Marketing, 무공해 마케팅)이란 소비자와 사회 환경 개선에 기업이 책

  • 스포츠 광고 전략과 그린마케팅
  • 그린마케팅인가?다. 그린올림픽의 정의2. 본론 - 스포츠를 이용한 광고, 그린마케팅의 사례가. 스포츠와 접목시킨 광고의 예1) 유니폼2) 광고판3) 스포츠스타4) 운동장으로 들어오는 문5) 인터뷰 광고판나.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의 사례1) 베이징 올림픽 환경보전 공익광고 촬영, 방송2) GE, 풍력발전소 건설 친환경 이미지 알리기3) GE나이키폴크스바겐 등의 환경올림픽 지원다. 2012년 런던 올림픽의 사례1) 경기장 건설현장 공개2) 삼성전자의 런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삼성전자의 주력사업 1. 삼성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체계 (4) 지속적인 혁신5. TFT - LCD (1) 삼성전자의 모니터 사업(2) TFT - LCD (3) TFT - LCD의 시장 점유율6. 기타 (1) 전자레인지(2) 모니터Ⅶ. 마케팅 전략 1. 그린 마케팅 (1) 녹색경영 방침(2) 삼성 네이션즈

  •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해외진출성공에 대한 분석-애니콜성공사례
  • 【목차】Ⅰ. 서론Ⅱ. 본론1. 경영이념1) 삼성의 경영이념 2)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2. 삼성전자 마케팅 전략1) 경제 마케팅2) 문화 마케팅3) 환경(그린) 마케팅3. 삼성 애니콜의 성공적 해외 진출 사례1) 삼성애니콜의 현황 2) 삼성애니콜의 SWOT분석 3) 삼성애니콜의 마케팅 믹스 (4Ps)4) 삼성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 5) 삼성애니콜의 주요 경쟁사 분석 Ⅲ. 결론Ⅰ. 서론삼성전자는 1969년 1월 자본금 3억 3천만원으로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를 설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