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실무론] 호텔예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Contents >

제 1장 - 각 호텔 소개
1) 르네상스 호텔
2)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3) 파크 하얏트

제 2장 - 실제 예약
1) 질문지 작성
2) 실제 예약 상황 대본
3) 예약자 평가

제 3장 - 종합평가

제 4장 - Action Plan

본문내용
제 1장. 호텔 소개

1)르네상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전세계 26개국 100여 호텔에서 상용 및 레저, 단체, 미팅 고객에게 증합 숙박 서
비스를 제공하는 특급호텔 브랜드인 르네상스(Renaissance) 호텔, 리조트 & 스위트 브랜드의 하나이자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일원입니다. 르네상스 호텔, 리조트, 스위트는 전세계 주
요 관문 도시와 휴양지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마다 그 지역마다의 독특한 문화와 개성을 반영해 방문하
시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과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해 드립니다. 서울 강남의 무역과 금융의 중심지인
테헤란 로의 한가운데 위치한 르네상스 서울호텔은 1988년 개관한 이래 세계 최대의 호텔 그룹 메리어
트 인터내셔널의 혁신적인 경영 노하우를 도입하여 한국 고유의 전통적인 우아함이 돋보이는 최상의 시
설과 품격있는 서비스로 그 흔들리지 않는 위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건축가 김수근 씨에 의해 디자인
된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세계 각국의 국빈들과 VIP 고객들을 모실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고품격의 프레
지덴셜 스위트를 포함한 493개의 객실과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며 세계 각국의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11개의 레스토랑, 비즈니스 여행객의 효율적인 업무를 더욱 원활하게 도와주는 비즈니스 센터
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헬스 클럽 및 국내
최고의 시설을 갖춘 행사장으로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해 드립니다. 2004년 10월, 그 동
안의 대대적인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아름다운 로비층과 색다른 컨셉으로 선보이는 세 개의 레
스토랑 '카페 엘리제', '맨해튼 그릴' 그리고 '트레비 라운지'에서는 2000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선정
최고 식음료 업장상' 및 2001년부터 2004년까지 매해 코리아 타임즈와 코리아 해럴드 가 선정한 '식음
료부분 베스트 브랜드'상을 수상한 바 있는 화려한 경력의 진가를 직접 경험해 보실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예약실무론] 밀레니엄 서울힐튼 Millennium Seoul Hilton 사례
  • Millennium Seoul Hilton목차 1. 호텔 소개2. 호텔 상품 조사객실 별 요금 및 혜택Package3. Restaurants&bars4. Banquets5. Features6. 요구사항.7. 실제예약평가8. 만족 / 불만족사례.9. 개선점 기술호텔 소개1977년 12월 14일 설립남산을 마주보고 우뚝 서 있는 위치1979년 3월 호텔 공사 착공1983년 12월 7일 개관1995년 4월 ㈜동우 개발에서 ㈜대우 개발로 상호 변

  • 호텔 마케팅 호텔 경영 호텔 글로벌 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서울호텔예약실무론 2INDEX호텔 소개01Text02Text03Text04Q & A05HOTEL INTRODUCTION3Hotel Introduction4쉐라톤 워커힐 그랜드 호텔 Sheraton Grand Walkerhill Hotel 개관일 : 1963년 4월 8일소재지 :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서울 광진구 아차성길 175, 광장동 21)객실 수 : 589객실등급 : 특 1급Hotel History51961년 사단법인 워커힐로 창립1963년 4월 개관1973년 선경개발(주)에서 인수, SK그룹 산하의 계열사가 되어 법인명을 (주)워커힐로 변경197

  • 그랜드 하얏트서울(서비스 호텔) 합격 자기소개서
  • 호텔에서는 객실 판매와 매출 관리만큼 중요한 것이 문제발생 시 불만 관리를 통해 평생 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로 바꾸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랜드하얏트호텔의 고객 불만해결사로 VIP고객 확보에 이바지하겠습니다. 2. 지원 동기 및 직무 역량을 기술해주십시오.호텔경영, 객실관리, 호텔예약실무론 등의 호텔경영학 전공 수업을 들으면서 호텔 경영 전반에 대한 지식을 쌓았고 호텔 객실 매니저를 직접 찾아가 인터뷰하면서 객실 매니

  • [호텔 실무론. 호텔경영학] [A+]호텔객실관리 및 판매운영 증진방안
  • 호텔을 떠난 이후에도 훌륭한 호텔이라는 좋은 이미지를 가지게 될 것이다.2) 조직 및 업무(그림2-1)호텔객실영업부문조직도하우스키핑과장객 실관리부지배인룸메이드&하우스맨린넨부지배인라운드리 맨객실영업과장객실부지배인룸클럭객실담당이사객실부하우스키핑부객실예약과장비즈니스센터 담당객 실예약부지배인객실예약담당프론트서비스과장비즈니스센터벨 캡틴벨 맨(자료: 원융희, 「호텔실무론」, 백산출판사, 1997)①

  • 항공운송사업 레포트
  • 예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할인요금과 정상요금을 최적으로 조합하여 수익 극대화를 도모하는 것이다. 세 번째 기능으로는 업무지원 기능을 들 수 있는데, 이는 여행사의 업무지원 기능으로 고객관리, 손익계산, 청구서 발행 등 여행 대리점의 각종 업무를 예약 관리용 단말기를 통해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네 번째 기능은 관광지의 기상관련 정보, 여행지의 외환시세, 전화, 그리고 세관관련 정보 등 제반 관광정보는 물론 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