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국내 e-스포츠 마케팅 분석 및 발전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Sports 소재 선정 이유 및 목적
2.E-Sports 란 무엇인가 – 정의와 역사
3.E-Sports 의 현황분석 / SWOT분석
4.E-Sports 의 문제점 도출
5.마케팅 제언
6.결론 도출
7.자료 출처 및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매체 분석
● 전통적 스포츠에 비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촉이 가능
● 게임 전문 케이블·위성방송 (온게임넷, MBC게임, 게임TV)
● 인터넷 방송국 (판도라TV, 곰TV)
● IPTV (하나TV, 메가TV)
● 위성DMB (TU미디어)
- 참고문헌
-
참고 문헌 : 2006 대한민국 게임백서
참고 자료 출처 : http://www.fomos.kr/ : 포모스
http://www.fighterforum.com/ : 파이터 포럼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경 향 게 임 스 > 300회
주간신문 앳잡 : www.atjob.co.kr
한국 e 스포츠 협회 : http://www.e-sports.or.kr/
정보통신부 '정보화 실태조사'
뉴스메이커 2007-01-04 [경제] e스포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