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국내 e-스포츠 마케팅 분석 및 발전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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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E-Sports 소재 선정 이유 및 목적

2.E-Sports 란 무엇인가 – 정의와 역사

3.E-Sports 의 현황분석 / SWOT분석

4.E-Sports 의 문제점 도출

5.마케팅 제언

6.결론 도출

7.자료 출처 및 참고 문헌
본문내용
매체 분석

● 전통적 스포츠에 비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촉이 가능
● 게임 전문 케이블·위성방송 (온게임넷, MBC게임, 게임TV)
● 인터넷 방송국 (판도라TV, 곰TV)
● IPTV (하나TV, 메가TV)
● 위성DMB (TU미디어)
참고문헌
참고 문헌 : 2006 대한민국 게임백서

참고 자료 출처 : http://www.fomos.kr/ : 포모스

http://www.fighterforum.com/ : 파이터 포럼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경 향 게 임 스 > 300회

주간신문 앳잡 : www.atjob.co.kr

한국 e 스포츠 협회 : http://www.e-sports.or.kr/

정보통신부 '정보화 실태조사'

뉴스메이커 2007-01-04 [경제] e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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