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액츠(actz) 마케팅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개요

액츠 소개

상황 분석

문제 파악

STP 전략

4P 분석

결 론
본문내용
1. 기업소개
피죤은 1978년에 생소했던 섬유유연제 시장을 개척하여 ‘피죤’을 출시, 우수한 제품력과 고객지향마케팅, 체계적 브랜드 관리를 바탕으로 섬유유연제의 사용을 이끌어낸 기업이다. 또한 ‘빨래엔 피죤‘이란 멘트를 통해 섬유유연제로의 인지도는 단연 1위를 확고히 갖추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기업이다.


기업이념
‣ 깨끗하고 아름다운 생활문화 창조
‣ 도전정신이 충만한 최고의 전문인
‣ 기술력의 차이가 깨끗한 자연으로!
‣ 피죤의 가족은 더불어 화목하고 더불어 성장합니다


2. 현재상황
피죤은 섬유유연제 시장의 선두주자로 환경 친화적인 제품 개발과 소비자 모니터 시스템을 통한 고객 니즈의 반영으로 생활용품시장에 발 빠르게 적응해왔지만 세제시장 내에서 섬유유연제 외에는 크게 성과를 거두지 못한 상태로 규모가 작은 시장에 다수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효율성이 떨어지고 있다.
섬유유연제 부분에서는 1위를 확고히 하고 있지만 섬유유연제 시장에서의 경쟁이 점점 심해져 국내시장에만 의존해 회사를 성장시키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최근에 해외 시장을 개척함과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는 `액체 상품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섬유유연제 제품을 중심으로 브랜드 라인을 확장해가고 있으며 또 생활용품, 유아용품을 중심으로 직, 간접적인 확장도 계획 중이다. 2005년 5월에는 국내 최초의 액체세제 ‘액츠’를 출시하여 2006년에는 올해의 히트상품과 한경 소비자 대상의 세탁세제 부문에 액츠의 이름을 올리었지만 이것은 액츠는 단지 액체세제라는 특징만 인상이 강할 뿐 많은 소비자들이 액츠를 구매했다는 말이 아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그래요...조금 후회하고있어요;
  • iiig***
    (2008.04.20 11:40:1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주) 피죤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 액츠’라는 인식을 심어주게 될 것 이다.5. 피죤 이라는 브랜드의 자리잡기현재 중국인들은 경제 발전을 통해 무엇보다 웰빙에 관해서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또한 현재 신종플루엔자 등의 각종 세균으로 인한 질병이 중국에서는 무엇보다 많은 걱정거리가 되고 있다. 따라서 (주)피죤은 이에 맞춘 친환경 기업이라는 사회적 이미지를 부각 시키고 이에 따른 그린마케팅을 통해 중국에 걸 맞는 브랜드 이미지를 건설해 나아가야 할 것이다.이를

  • [마케팅](주)피죤 액츠 마케팅전략
  • 액츠천연 성분을 강화한 젤 타입 액체 세제. 특히 드럼용 액츠는 기포 억제 기능과 재오염 방지 기능을 추가해 색깔 옷의 탈색된 색소가 다시 물드는 것을 방지해준다. 3.1kg 1만9백원. 문의 www.actz.net1차 헹굼물 투명 컵에 큰 글씨를 대어보았을 때 또렷하게 눈으로 확인 가능할 정도니 용해도가 좋은 편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2차 헹굼물 1차에서 볼 수 있었던 거품은 없어졌지만 완전하게 맑아졌다기보다는 탁한 정도는 1차와 비슷하게 보인다. 향 세탁

  • [CJ lion 신제품 개발 마케팅전략기획서] CJ라이온 세탁세제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및 이로인한 기대효과및 향후전망분석
  • 액츠는 비교적 저가이다. 편리성 측면에서 경쟁 기업을 보면 리큐, 액츠, 테크, 비트는 퍼실보다 편리하다. 경쟁 기업의 비해 CJ LION은 작은 캡슐 형식의 기술로 크기가 작고, 일반 가루형 세제나 액체 세제보다 사용이 편리하다. 이러한 편리성과 저가격을 1인 가구인 타겟에 포지셔닝을 했다.8. CJ 라이온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Product우리의 신제품은 중앙에 캡슐형태의 섬유유연제가 있고 그 주변을 고농축한 분말 세제가 감싸고 있는 정육면체 형태의

  • [산업조직론] 합성세제산업의 시장 -담합시장에 초점
  • 보고서 . 밸류에드. 2007. 4 . www.valueadd.co.kr밸류에드. 2007. 4 . www.valueadd.co.kr밸류에드. 2007. 4 . www.valueadd.co.kr밸류에드. 2007. 4 . www.valueadd.co.kr케미칼리포트. (1995년 6월- 제29호)/ www.cischem.com케미칼리포트. (1997년 6월 - 제 76호) / www.cischem.com항목명 세탁

  • [경영전략] 히트상품 액츠(Actz)의 성공과 새로운 전략
  • 액츠새로운 전략 샘플,피존,바구니 끼워주기, 대형마트 권장판매(판매보조사원, 도우미)현재지속적 활동1+1판매( 피죤+액츠)피존 인지도후광효과실험 (용해도 실험)- 아파트, 대형마트웰빙 세제 :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세제’라는 인식을 전파시킴새로운 전략 샘플링 마케팅새로운 스타 마케팅* 평균 한번 세탁하는데 드는 양을 빨래의 양에 따라 패키지로 만듦물 빨래 양 표준 사용량 고 100L 10Kg 이상 67g 중 70L 7~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