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관리] 바이더웨이 Buy The Way SC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buy the way 소개­­­­­­­­­­­­­­­­­­­­­­­­­­­­­­­­­­­­­­­3p

본론
1. buy the way 현황­­­­­­­­­­­­­­­­­­­­­­­­­­­­­­­­­­­­­­5p
2. buy the way 유통시스템­­­­­­­­­­­­­­­­­­­­­­­­­­­­­­­­6p
3. buy the way 물류시스템&물류관리­­­­­­­­­­­­­­­­­­­­­­­7p
4. buy the way 수송관리­­­­­­­­­­­­­­­­­­­­­­­­­­­­­­­­­10p
5. 경쟁사­­­­­­­­­­­­­­­­­­­­­­­­­­­­­­­­­­­­­­­­­­­­­­­­11p
6. buy the way 문제점­­­­­­­­­­­­­­­­­­­­­­­­­­­­­­­­­­­12p

결론
◎buy the way 문제점의 해결방안­­­­­­­­­­­­­­­­­­­­­­­­­14p
◎참고문헌 & 사이트­­­­­­­­­­­­­­­­­­­­­­­­­­­­­­­­­­­­­16p

본문내용
서 론 - buy the way 소개 http://www.buytheway.co.kr


1) buy the way 소개

최고의 운영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고유 브랜드로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주)바이더웨이는 지속적인 투자와 제품개발로 고객들이 가장 신뢰하고 선호하는 편의점으로 성장하였다.
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앞서가는 기업
바이더웨이는 진취적이고 공격적인 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바이더웨이는 업계 최초로 흑자를 달성하였고, 국내 처음으로 선진화된 전산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이에 그치지 않고 2007년에는 CI를 리뉴얼하고 회사의 비전을 새롭게 정비함으로써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② 편안한 휴식 공간 속에서 경험하는 유쾌한 기분 전환
‘유쾌한 즐겨찾기’를 모토로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시는 짧은 시간 안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바이더웨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매장 안에서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와 뜻밖의 감동이 있는 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고객으로 하여금 유쾌한 기분전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③ 바이더웨이 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아이템
고객 개개인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바이더웨이는 고객들의 성별/연령별, 매장이 입점해 있는 상권별/지역별로 세세하게 구분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 노력한다. 매일매일 바이더웨이의 전공 공장에서 공급되는 신선한 fresh food와 편안하고 고급스런 장소, 고급 원두커피 ‘테라로사’와 프리이엄 아이스크림 ‘뉴질랜드 내츄럴 아이스크림’ 등은 바이더웨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차별화된 아이템이다.
참고문헌
21세기를 대비한 supply chain management-개념과 사례, 박영사
허문구 한국무역협회 국제물류지원단 팀장
백종실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해운물류연구실 물류전략팀장
앤더슨 컨설팅
슈퍼바이저 장철원 님 (대구 동구 및 북구 담당)
buy the way 침산점
http://www.cvs.or.kr - 한국편의점 협회, 2007년 편의점 운영동향 EBOOK
http://www.sytpl.com
http://www.buytheway.co.kr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7&no=575043
http://blog.naver.com/zuski?Redirect=Log&logNo=429377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mis] 참이슬 정보기술활용을 통한 경쟁우위의 확보
  • SCM CRM EAI 적절한 활용과 통합②- 비용과 노력의 최소화- 시장/고객에게 신속하고 적절한 대응- 기업의 가치 증대물류 사슬의 최적 네트워크 구조 도출- 네트워크 요소 : 공급, 창고, 운송, 생산 기능- 주요 이슈 : 누구, 어디, 용량, 전달 수단- 주요 기능 : 계획, 선택과 설정, 변경과 조정운영의 효율화- 의사결정- 예측, 계획 및 상황분석공급사슬관리 (SCM : Supply Chain management)Get right product, to the right customer, at the right time, at the right place, and at the right

  • gs25의 4p 전략 레포트
  • 관리를 통해 Supply Chain 전 과정 콜드체인을 최적화함참고문헌소매유통업 경기전망 조사결과, 부산상공회의소, 2011편의점 운영동향, 한국편의점협회, 2011편의점 시대를 주도할 GS리테일, 김경기, 고정우, 2011생활속에서 함께하는 기업 GS리테일, 원상필, 2011GSTV 매체 소개서, 나스미디어, 2010유통시장 M a r k e t i n g I s s u e s & T r e n d s, 김은용, 2010GS25 - http://gs25.gsretail.com/한국 편의점 협회 - http://www.cvs.or.kr/ 국회도서관 – www.nanet.go.kr/학술연구정보

  • 세븐일레븐 물류 SCM 분석
  • the Southland’s shares.2005 : 7-eleven’s shares were wholly bought and it became the all-Japanese company. ConclusionSCM of 7-elevenIntroduction of 7-elevenHistory of Korea Seven Co Ltd.1988 : Korea Seven was established.1989 : First store opened within the Seoul songpagu olympic player apartment (The store in the beginning opened 24 hours was big issue)1994 : Lotte mall has undertake the store and begins as shopping mall store1997 : Store undertaken by Lotteria1999 : Seprate form Lotteia, Korea seven has operated the 7-eleven2010 : Korea Seven Co. mergers Buy the way Co.201

  • GS25 유통관리 레포트
  •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등 각 기업들이 경쟁 지향적 가격 결정을 하고 있지만 기업들의 가격 인하 경쟁이 심화*대부분 삼각김밥이나 음료를 묶어서 패키지로 저렴하게 팔거나 몇 가지 항목을 정해서 기간적으로 할인정책 시행16*GS25는 GS25자체 공장에서 생산을 하고, 직영점과 가맹점을 통해 직판*현재 용인, 조치원, 광주, 부산의 전용공장에서 전국 일대까지 배송1 일 2발주제의 채택으로 공장에서 매일 두 차례씩 만들어지는 신선한 푸드를 제공*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공급업자와 공유함으로써 매장 및 재고관리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등 온라인에 대한 월마트의 개선 노력이 지속되고 있는 시점이다. 또한 점포 내에 고객들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없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인터넷 연결 장치를 설치해 점포를 찾은 고객들이 즉석에서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안전한 온라인 신용카드 거래를 위해 철두철미한 개인정보 보안 장치를 구비하며, DVD플레이어나 첨단디지털카메라 등 온라인 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