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 여행 컨설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Contents ii
사업계획서 요약 1
1. 회사개요 2
1.1 사업명(회사명) 2
1.2 경영이념 2
1.3 사업개요 3
2. 제품 및 서비스 3
2.1 내용 3
2.2 기술현황 3
3. 마케팅 4
3.1 시장조사 및 분석 4
3.1.1시장현황 4
3.1.2 SWOT 4
3.1.3 판매계획 5
3.1.4 추정매출액 5
3.2 마케팅 전략 8
3.2.1 4P 전략 8
4. 생산 및 설비계획 9
5. 조직 및 인적자원 10
5.1 조직도 10
5.2 인력구성 10
6. 주요 예상위험 10
6.1 예상되는 주요 문제와 위험 10
6.2 대처 방안 11
7.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11
8. 향후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12

본문내용
사업기회
- 해마다 증가하는 해외여행자
- 주 5일제 근무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대로 여행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증가
- 많은 여행자들이 유럽으로 쇼핑, 예술, 음식, 허니문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함
- 사람들의 다양한 목적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의 필요성 증대

상품과 서비스
- 개개인에 맞춘 여행 경로 컨설팅
 고객이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면 여행사가 그에 따른 정보와 각종 대행 서비스 제공
- 개인 맞춤별 여행상품
 고객은 같은 여행지(나라)를 선택하더라도 개개인의 취향 및 목적에 따라 여행 일정 및 도시, 지역을 선택할 수 있다.
-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네비게이션 시스템 사용
 고객의 위치파악, 실시간 길안내, 주변정보의 제공이 가능
- 쇼핑, 패션, 예술 등을 목적으로 해외를 가는 사람들에게 자세한 정보 제공을 통해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


1. 회사개요
1.1 사업명(회사명)
버디여행사(Buddy Tour)

1.2 경영이념
“여행은 고객으로부터 시작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생각했는것보다는 ...
  • cnik***
    (2009.05.23 00:27:04)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창업벤처론]창업계획서
  • 창업사업 계획 요약서창업사업명레저플래닝(Leisure Planning)사업대상분야 온라인 컨설팅 팀(기업)명MIB 팀대표홍길동사업개념(어떤 사업인지를 기술)각종 이벤트가 있는 여행상품들을 하나로 모아 각각의 고객에 맞는 맞춤 이벤트 식 여가활용 사이트를 개설 가능한 상품은 자체적으로 개설하고 다양한 여행사와 제휴 약간의 수수료를 받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사업이다. 단순한 여행만이 아닌 예를 들어 선진 문물 견학, 동강 래프팅, 승마, 제트

  • [사업계획서] 온라인 대학생 미팅 알선 서비스업
  • 결과온라인 만남 알선업체에 대한 필요의식 조사 및 사업이미지 조사(사업성 판단)붙임자료. 설문조사 결과7. 수요자가 생각하는 적정 회비는?학기제: 평균 1.87만원, 학년제: 평균 3.21만원 적정회원 가입비 책정 기준 예상 수요(Want)시장 파악붙임자료. 설문조사 결과제공할 이벤트 서비스 자료상당수의 학생들이 단순한만남도 중요시 여기지만함께 여행이나 여가활동등으로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원함 이벤트 서비스의 시장성 조사

  •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 지침][창업마케팅 고려사항][창업마케팅 전략]창업마케팅의 의의, 창업마케팅 유형, 창업마케팅 환경분석, 창업마케팅의 수립, 창업마케팅 지침, 창업마케팅 고려사항, 창업마케팅 전략
  • 맞춤 마케팅(individual marketing)으로 진화∘제품다양화 마케팅을 표적마케팅으로 착각∘표적 마케팅이 잘 돼있는 시장이 패션업 임∘소비자의 니즈가 다양해지고 시장규모가 커지며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표적 마케팅으로 변함∘규모의 경제를 어떻게 살리느냐가 문제임② 표적시장 선정기법(매트릭스법)③ 표적시장선정기법(SWOT분석)OTSWOTS선발 추구형강화(차별적) 방어형W후발 추구형퇴거(저원가) 방어형3. 포지셔닝① 고객의 마음속에

  • [사업계획서] 레포츠 컨설팅
  •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는 기존의 인터넷 레저 사이트나 동호회 컨텐츠, 그리고 여행사들과는 달리, 레포츠활동에 있어 시작부터 끝까지 고객에 맞는 서비스를 연결해주고 컨설팅을 제공하는 프로세스 통합을 제공한다.지금까지는 개괄적으로 기업을 소개해봄으로써 사업계획의 제안을 열어보았다. 지금부터는 구체적으로 타겟 고객, 즉 타겟 종족을 분석하고 비즈니스 모델 및 시스템 전략을 구축하는 과정을 보이고자 한다.Ⅱ. 종족발견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컨설팅97.해외영업-무역회사 98.해외영업-영업관리 99.관광업-이벤트기획100.문화마케팅-기획 101.방송-언론/기자 102.방송-영상기획 103.기자-편집기자104.언론-방송/기자 105.언론-방송/기자-2106.여행사-여행가이드107.여행업-관광가이드 108.여행업-여행사 109.출판직-편집 110.법률/법무직111.법률사무소-사무112.법무-신용정보회사 113.방위산업체-생산직114.부동산-공인중개사 115.부동산-투자자문 116.사회복지/복지사/상담사 117.영양사 118.유통/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