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스타틀러에게 배운 국제호텔경영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3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서론
II.본론
1.스타틀러의 소개 및 성공사례 (참고자료-호텔사업론)
2.스타틀러가 미국 호텔업에 미친 영향
3. 스타틀러의 경영방식에서 배우는 국제호텔의 나아갈 길
- 본문내용
-
스타틀러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역대 최고의 호텔왕으로 여겨지는 사람으로, 그는 중류층 여행자들에게 적절한 가격으로 최고급 호텔, 혹은 적어도 전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고급호텔을 이용 가능하게 만든 사람이다. 그의 인생사는 역경과 고난을 극복한 사람의 그것이다.
휠링, 웨스트버지니아의 선두호텔에서 2년간의 벨보이 경력으로 그는 head bellman이 되었다. 호텔당구영업장과 철도권 판매영업에서 큰 이익이 발생하지 않자, 그는 호텔소유주를 설득하여 그에게 영업권을 임대하도록 하였다. 그리고 그는 특별 당구시범대회를 유지하고 관중을 끌어들였다. 곧 그는 볼링장을 개장하고 파이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이것은 그 도시 내에서 최고였다.
스타틀러의 초기 치킨샌드위치는 은쟁반의 최고급 접시위에 제공되었다. 1894년까지 약관 31살의 나이에 스타틀러는 연소득 1만불을 올렸고 다른 사업분야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버팔로는 그의 다음번 모험의 출발지였다. 그리고 그곳은 그에게 실패를 안겨준 곳이기도 했다. 친구와 시설 공급자의 보증으로 그는 파이 가게를 단장하고 엘리컷 스퀘어 빌딩 지하에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새 빌딩의 규모는 대단히 컸지만 손님은 별로 많지 않았다. 스타틀러는 버팔로는 외식보다는 집에서 주로 식사를 하는 도시라는 것을 깨달았다. 브라스밴드의 효울적 경영에도 불구하고 그는 채권자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곤 했다. 그의 굽히지 않는 의지와 좋은 평판 그리고 활동력으로 그는 버팔로의 중심가 비즈니스맨들의 식습관을 바꿔나가기 시작했다. 그는 “모든 사람이 단 25센트로 식사를 할 수 있다”라고 광고했다.
- 참고문헌
- 호텔사업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