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스타틀러에게 배운 국제호텔경영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서론
II.본론
1.스타틀러의 소개 및 성공사례 (참고자료-호텔사업론)
2.스타틀러가 미국 호텔업에 미친 영향
3. 스타틀러의 경영방식에서 배우는 국제호텔의 나아갈 길
본문내용
스타틀러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역대 최고의 호텔왕으로 여겨지는 사람으로, 그는 중류층 여행자들에게 적절한 가격으로 최고급 호텔, 혹은 적어도 전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고급호텔을 이용 가능하게 만든 사람이다. 그의 인생사는 역경과 고난을 극복한 사람의 그것이다.
휠링, 웨스트버지니아의 선두호텔에서 2년간의 벨보이 경력으로 그는 head bellman이 되었다. 호텔당구영업장과 철도권 판매영업에서 큰 이익이 발생하지 않자, 그는 호텔소유주를 설득하여 그에게 영업권을 임대하도록 하였다. 그리고 그는 특별 당구시범대회를 유지하고 관중을 끌어들였다. 곧 그는 볼링장을 개장하고 파이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이것은 그 도시 내에서 최고였다.
스타틀러의 초기 치킨샌드위치는 은쟁반의 최고급 접시위에 제공되었다. 1894년까지 약관 31살의 나이에 스타틀러는 연소득 1만불을 올렸고 다른 사업분야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버팔로는 그의 다음번 모험의 출발지였다. 그리고 그곳은 그에게 실패를 안겨준 곳이기도 했다. 친구와 시설 공급자의 보증으로 그는 파이 가게를 단장하고 엘리컷 스퀘어 빌딩 지하에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새 빌딩의 규모는 대단히 컸지만 손님은 별로 많지 않았다. 스타틀러는 버팔로는 외식보다는 집에서 주로 식사를 하는 도시라는 것을 깨달았다. 브라스밴드의 효울적 경영에도 불구하고 그는 채권자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곤 했다. 그의 굽히지 않는 의지와 좋은 평판 그리고 활동력으로 그는 버팔로의 중심가 비즈니스맨들의 식습관을 바꿔나가기 시작했다. 그는 “모든 사람이 단 25센트로 식사를 할 수 있다”라고 광고했다.
참고문헌
호텔사업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쌍용건설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법은 개인적으로 무엇이라 생각하나요?네 면접관님!.성공하는법은 사실 뻔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도 많지 않습니까. 바로 실천하는 것, 하지만 실제로성공하는 사람들은 드뭅니다. 왜일까요? 그 이유는 1%도 따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천하는거그리고 꾸준히 가는 것 이 2가지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아는내용이라고 치부해 버리기 일수고 더더욱히 이제는 아는 내용이니까 패스 하는식이 되버리는 현실이죠하지만 저는 이렇게 생

  • [관광학] 호텔경영에 대하여
  • 호텔의 체인화가 그 특색이었다. 그러나 1930년대의 대공황으로 인하여 침체기를 맞이하였다. 1940년대에는 힐튼이 창업한 힐튼 호텔(Hilton Hotel)과 헨더슨이 창업한 쉐라톤 호텔(Sheraton Hotel)이라는 두 개의 대규모 체인이 타생을 하였는데, 그방법은 당시 도산된 호텔을 매수함으로 해서 호텔의 체인을 늘리는 것이었다.1950년대에는 윌슨이 창업한 홀리데이 인(Holiday Inn)이 힐튼과 쉐라톤 호텔을 합친 것보다 많은 객실을 확보하여 프랜차이즈 경영방식에

  • [호텔경영] 칼슨그룹 Carlson Companies 기업분석
  • 호텔의 기능① 전통적 개념의 호텔기능 : 기본적인 인간의 생리적 욕구 충족을 목적으로 하는 것으로 숙박의 기능, 식음료 제공의 기능, 집합의 기능 등 장소적 기능중심이다.② 현대적 개념의 호텔기능 : 전통적 개념 + α = 이용객의 국제화와 다양화, 대중화에 따 라 스포츠, 레저와 상업적 서비스기능 및 비즈니스 서비스 까지 갖춘 종합적 성격의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되고 있다.(3) 호텔의 분류호텔은 관광진흥법, 입지조건, 경영형태, 숙박목적, 숙

  • [관광학개론] [관광학개론]국내 중저가호텔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A+리포트)
  • 호텔의 개념(2) 중저가 호텔의 특성2. 중저가 호텔의 종류(1) 베스트웨스턴 호텔(2) 홀리데이인 호텔(3) 스타틀러 호텔(4) 이비스 호텔Ⅱ. 본 론1. 국내 중저가호텔의 현황(1) 서울, 중저가 호텔 열풍(2) 국내 관광품질 높이고 외국인 유치 강화 목표(3) 저렴한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특급호텔의 틈새시장을 공략(4) 투숙객 감소로 수익성 악화2. 국외 중저가호텔의 현황(1) 미국(2) 프랑스(3) 영국(4) 일본3. 중저가호텔의 문제점(1) 경영기술의 낙후

  • [관광학원론] 관광숙박업
  • 호텔이 등장하게 되었고, 컴퓨터의 등장으로 자동화를 촉진시킬 수 있었으며, 인건비 상승으로 인해 사무자동화 및 경영의 효율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관광숙박업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 3. 관광숙박업의 역사1) 인의 시대인의 시대의 인(Inn)은 문헌에 나타난 최초의 여행자를 위한 숙박시설이다. 인의 시대의 숙박시설은 여행자들을 위한 피난처 역할을 담당하면서 숙소문제와 음식을 제공하는 장소로 존재하였다. 그리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