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상아동을 위한 교수프로그램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4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특수교육] 대상아동을 위한 교수 프로그램 계획(학습장애)
- [특수교육] 대상아동을 위한 교수 프로그램 계획(학습장애)
- [2020 유아교육과정][기말시험][출처표기] 1.우리나라 영유아교육ㆍ보육기관인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교육대상, 교육ㆍ보육내용, 설치관련 법령과 관할 부서, 근무 교사의 자격증을 비교 2.유아들이 보기와 같은 놀이를 하는 상황에서 2019 개정 누리과정 내의 어떤 교육내용을 경험하고 있는지, 3개 이상의 교육내용을 찾아 쓰시오.. 9.영아 및 걸
- [장애인통합교육]장애인통합교육의 필요성, 장애인통합교육의 조직, 장애인통합교육의 체계, 장애인통합교육의 재구조화, 장애인통합교육의 실천, 장애인통합교육의 문제점, 장애인통합교육의 효과와 방향 분석
- [청각장애아교육] 농중복장애아 교육
- 목차
-
Ⅰ. 대상아동의 인적사항
Ⅱ. 장기목표 및 단기목표
Ⅲ. 교수 프로그램
- 본문내용
-
Ⅰ. 대상아동의 인적사항
1. 인적사항
학교명
XX초등학교
통합학급
5학년 3반
장애유형
학습장애
아동명
김양래(가명)
성 별
남
생년월일
1996년 6월 2일
2. 가족관계
아버지는 공장직원이고 어머니는 가정주부이다. 생계에 큰 지장이 없고 아동 생육사, 발달사에 특이사항은 없다.
관계
부
모
성명
김OO
이△△
생년월일
60. 9. 10
70. 7. 7
3. 발육 및 건강상태
또래에 비해 키가 조금 작은 편이고 저체중이다.
혈액형
신장
체중
B형
139cm
30kg
4. 아동의 능력
아동의 능력을 교육과정중심평가(학습지), 아동관찰, 특수교사와의 상담, 표준화검사자료를 통하여 알아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 해럴드 핀터_생일파티 해석본
- 상담자가 갖추어야 할 자세 및 태도
- 자아성장을 위한 집단상담프로그램-총10회기
- 존 듀이/ 아동과 교육과정 경험과 교육을 읽고
- [언어학] 대학생 사이에서 성별과 친밀도에 따른 호칭 차이
- [교육 공학, 교수 설계, 교수 설계, addie, 수업지도] Addie모형 교수설계 A+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