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성공브랜드와 실패브랜드 -캐릭터 캐주얼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출한 GGPX 와 CASH 의 성패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Analysis
3. Conclusion
- 본문내용
-
그 결과로 2004년 런칭 초반에는 메가 트렌드였던 스포티즘을 전면으로 부각시키며 ‘글래머러스, 섹시’ 코드를 컨셉으로 전개 하다 2005년들어 스포티즘 트랜드가 잠시 주춤하자 글래머러스 섹시 코드는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스포티브한 감성 대신 여성스럽고 글래머러스와 큐트함 속에서 베어나는 섹시함을 내세워 리포지셔닝 하였는데요, 2006년에는 밸류패션이 트랜드로 부각되면서 GGPX는 중가 글래머러스 섹시캐주얼로 시장을 공략하였고 월드컵 응원열풍을 이용하여 섹시 컨셉의 응원복을 전면에 내세웠고. 2007년에는 섹시캐주얼의 입지가 좁아지자 여성복마켓에서 모던&시크한 트랜드가 급부상 하는 것을 이용하여 섹시 퓨처리즘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렇듯 GGPX는 패션시장에서 트랜드는 시시각각 변화한다는 사실을 인지항고 항상 그 변화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여 성공가도를 달리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월 40억원 이상씩 매출목표를 초과 달성, 전년대비 450%나 신장한 매출을 얻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