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디지털시계만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29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4(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목적
2.부품설명
3.회로도
4.완성작
5.결과및 토의
본문내용
목적:7-segment & LED를
이용한 디지털 시계 제작
(알람기능과 스톱워치 )
부품설명과
회로도그림설명
완성작사진붙여넣기
미흡햇던점토대로결론을 내림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환불 안돼나.. ㅅㅂ
  • gu***
    (2009.05.21 17:02:2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ㅆㅣ뎅
  • raj***
    (2008.12.20 02:48:45)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원하던게 아니네요 볼것도 없고
  • dbsduwl***
    (2008.03.15 01:16:00)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욕나온다. 이딴걸 자료라고 올렸냐? 장난하냐? 이걸 뭐하러 팔어 씨댕
  • cross2***
    (2008.03.11 12:27:53)
회원 추천자료
  • [전자제품][전자기기][전자제품 제조물책임법]전자제품(전자기기)의 트렌드, 전자제품(전자기기)의 교육, 전자제품(전자기기)의 EMS, 전자제품(전자기기)의 제조물책임법(PL법), 전자제품(전자기기)의 사례 분석
  • 전자제품(전자기기)의 제조물책임법(PL법)1. 제조물책임(PL) 대책 추진방법1) 제품안전체제 구축단계2) 제품안전대책 실행단계3) 제품안전 유지단계2. 제조물책임(PL) 대책 추진체계 및 적용분야1) 제조물책임(PL) 대책 추진체계2) 적용분야Ⅵ. 전자제품(전자기기)의 사례1. 가정1) 고급 오디오2) 아날로그와 디지털 전자 시스템3) 벽시계, 손목시계 그리고 타이머4) 프로그램 제어기2. 산업1) 소리 체계2) 벽시계, 손목시계 그리고 타이머3) 프로그램

  • [비교경영론] 인텔-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전략적 제휴와 삼성전자의 대응
  • 디지털 컨버전스의 붐은 낸드플래시에 대한 수요증가를 보여줌- 전략적 제휴의 이유인텔 : 마진이 높은 낸드플래시 메모리시장에 대한 안정적인 진출, 애플이나 자사의 사업분야의 낸드플래시 수요에 대한 자체수급. 삼성이 점차 인텔의 사업분야인 노어(NOR)플래시 메모리 시장을 잠식하는 것에 대한 반발새로운 사업에 대한 장비투자 부담을 줄위기 위한 전략적 제휴마이크론 : D램과 낸드플래시를 양산하고 있지만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등 한국 업

  • [무역학] 국제 무역 사례 조사 -㈜ 로만손
  • 시계 선진국들과 거의 대등한 수준이며, 특히 세계 4대 신흥 강대국으로 초고속 성장해 러시아에서 스위스, 일본의 명품 시계들을 제치고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저력을 보여준 로만손. 그 성공 신화를 살펴보자.II. 본론1. 시계산업(1) 시계산업의특성시계산업의 특성을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첫째, 시계산업은 전통적으로 정밀 기계공업을 대표하는 산업으로 기계, 금속, 전지, 전자 등 관련분야의 복합적인 고도

  • [국제 마케팅]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카시오 시계의 국제 시장 석권 전략 분석
  • 전자계산기를 접했고 이것의 시장성이 클 것이라 확신 했기 때문이다.이후 전자계산기 산업이 크게 발전하면서 일본 내에서는 시장 쟁탈을 둘러싸고 소위 전탁전쟁이 벌어졌다. 치열한 경쟁으로 샤프와 카시오만이 살아남았는데 이때의 경험으로 축적된 전자계산기 기술은 카시오가 디지털 기술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 원동력이 되었다.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카시오는 1974년 자사 최초의 전자시계은 CASIOTRON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시

  • [국제경영론] 기존 월드클래스 기업과 신흥시장에서 성장한 기업의 비교 분석 -삼성과 소니의 사례를 중심으로
  • 전자적인 눈의 역할을 하는 CCD, 디지털 카메라, 패스포트 사이즈의 캠코더, CD, 3.5인치 플로피디스크. MD, DVD를 연달아 개발하며 시장트렌드를 선도했다. 1997년에는 디지털 기술을 평면 TV에 적용한 WEGA TV를 출시해서 고화질 TV시장을 석권했다. 소니 컴퓨터 엔터테이먼트의 설립을 통해 개발된 플레이스테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판매되고 있다. 소니는 전자업체로 시작해 현재 가전 이외 음악 영상 게임 이동통신 은행 보험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