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쿠첸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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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타켓 고객
타켓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생활문화 연간캘린더
하루 일정
시장의 현상황
과제
제대로 알리기
다르게말하기
Insight
New trend
전략적 활용
공격
캠페인
브랜드
본문내용
쿠쿠의 철옹성
밥솥하면 ‘쿠쿠’ 아닌가요 전문브랜드니까…
밥맛도 ‘쿠쿠가 가장 좋다고 하던데
지금 ‘쿠쿠’ 쓰는데 너무 좋아요
쿠쿠의 독주체제를 견제 , 향후 프레미엄 시장의 리더로서 자리매김
저가 보급형 마마의 이미지탈피
차별화를 위한 새로운 메시지 개발 필요
고급형 칼라 사용
라이프 스타일 제시형
매일먹는 데에 대한 중요성 → 웰빙에 대한 욕구 자극
쿠첸은 기존의 어떤 제품보다 강력히 차별화된제품
참고문헌
경영학,커뉴니케이션 전문서적 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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