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와 CF모델과의 관계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F와 CF모델과의 관계에서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어떠한 효과를 일으키는지 와 필요성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분석하여 제작한 에뿔 발표 자료입니다. 여러 스타들의 실제 광고모습의 사례를 통해 알기쉽게 분석하였기 때문에 누구나 한번 보고 바로 발표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좋은 자료에요~^^
목차
1. 광고가 모델의 이미지와의 관계
1) 부정적 관계사례
2) 긍정적 관계사례

2. 광고를 통해서만 이미지를 구축하는 모델

3. 어린이 모델의 광고호감도 관계

4. 광고에서의 해외모델의 관계

5. 광고와 다양한 기계.동물, 캐릭터 모델들의 관계
본문내용
이 광고에서 `살균세탁 하셨나요?`
라고 말하는 성우의 목소리 톤이 너무 높아서
사람들에게 오히려 불쾌감을 주었다. 심지어는 귀신소리 같다는 의견도 제기되었다.또한 이 광고는 연속적으로 방송되는 경우가 많아서 불쾌감이 더 증폭되었다. 이 광고를 검색한 결과 많은 네티즌들이 이 광고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며거부감을 나타냈다. 이 때문에 모델인 한가인의 이미지 또한 실추되었다.
1). 부정적 관계
2. 김정화 - 농협광고
김정화’라는 이미지는 Sexy, 도발 , 매력적인데 반해
농협이미지는 너무 딴판이고 cf도 90년대 중반 이미지이다. 농협이 주는 서민적 이미지가 김정화와는 어울리지 않는다이 광고는 인순이씨를 대신해 립싱크를 하는 것이 주가 되었는데 이 광고에서 김정화의 어정쩡한 무대매너부터 노래까지 무엇 하나 어울어지는 것이 없어서 최악의 cf로 꼽히기도 했다.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하나 둘 사채 광고에 나오는 것을 보고 실망을 금치 못했다”
“돈이면 어떤 행동이든지 다하는 이들이 한심하다”
최근 A급 탤런트들의 잇따른 사채광고 등장으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고 있다는 비난이 일고 있다.국내 최고 배우에게 주는 영화 한편 개런티 4∼5억원과 맞먹는 수준이어서 대부업 광고에 연예인이 줄을 잇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 증언광고
  • cf.asphttp://www.elastine.co.kr/http://www.dove.co.kr/http://blog.naver.com/purepleasure/90009638734http://www.advertising.co.kr/uw-data/dispatcher/lit/fulltext/Article/A0000604/01.htmlhttp://www.sungshin.ac.kr/~kowoin/e5b4.htmhttp://www.yejimiin.com/PureBiz/pbPaperDtl.asp목 차1. 광고란 무엇인가?2. 증언광고(Testimonial Advertisement)의 정의3. 증언광고의 유형4. 증언광고의 효과분석(1) 도브(2) 엘라스틴(3) 각각의 효과 분석(가) 일반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testimonial 광고를 할 경우(나) 유명인이나 전문가가 제

  • [광고분석] 애니콜 가로본능 2차 광고에 관하여
  • CF로서 활발히 방영 중에 있는 삼성 애니콜 SCH-V500(이하 가로본능) 광고 2탄을 나쁜 광고로 지목하고자 한다. 나아가 가로 본능 2탄이 내재하고 있는 메시지 전달력 부재와 타겟 소비자에 적절하지 못한 광고모델 기용에 대해 문제제기하고 이를 시장상황 분석을 필두로 제품의 특성, 타겟소비자의 재고찰, 경쟁사와의 관계와 시장에서의 위치를 파악한 후 제품의 아우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광고컨셉을 도출하여 새로운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로 재구성 하

  • [소비자심리] 구매의사결정 내적 외적 요인 -20대여성 혼수로 양문형 냉장고 구입하기
  • 분석 하여 장단점을 파악하였다. 또한 상점 안에서의 디스플레이, 매장 직원의 친절도 등의 요인들도 외적정보탐색에 영향을 미쳤다. 그 다음 단계로 보완적 방식을 통한 구매 전 대안평가를 하여 LG전자의 디오스 제품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그래서 구입 단계에서 제품을 구입하기로 결정하였다. 주변인의 태도도 결정을 더욱 확고히 하였다. 마지막 단계로 구매 후 행동을 통해 만족과 불만족을 평가하였다. 처음으로 복잡한 의사결정으로 고관

  • 교직실무 회복적 생활교육
  • 관계성도 좋아졌다.”=> 교육자로서의 비전,  교사로서의 정체감, 학교폭력에 대한 대안으로써 적합    3) 참고문헌     (1) 김달효, 「교사의 훈육유형과 훈육효과 분석」,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박사논문, 2006.(2) 박성희, 「교사의 훈육유형에 따른 학생의 교사신뢰와    문제행동 간의 관계」, 가천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12.(3) 박숙영, 「회복적 생활교육을 만나다」, 좋은 교사, 2015.(4) 좋은교사운동 회복적 생활교육 연

  • 요한복음에 나타난 교회와 교직 이해
  • 모델, 목회 서신서의 초기 공교회주의 모델, 요한의 제자도 모델 등으로 대별해 볼 수 있겠다. 바울의 은사적 모델은 성령을 체험한 모든 신자의 은사의 다양성이 강조되고 은사로서 서로 섬기는 삶이 요청된다. 그런데 목회 서신서를 보면 은사의 다양성은 뒤로 밀려나고 감독, 장로, 집사 등의 서열에 따른 교회 직제가 전면으로 등장한다. 여기서는 그 교회 직제가 계층적인 상하 관계를 이룬다. 이에 반해 요한의 제자도 모델은 공동체 개념의 초점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