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와 CF모델과의 관계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5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F와 CF모델과의 관계에서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어떠한 효과를 일으키는지 와 필요성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분석하여 제작한 에뿔 발표 자료입니다. 여러 스타들의 실제 광고모습의 사례를 통해 알기쉽게 분석하였기 때문에 누구나 한번 보고 바로 발표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좋은 자료에요~^^
- 목차
-
1. 광고가 모델의 이미지와의 관계
1) 부정적 관계사례
2) 긍정적 관계사례
2. 광고를 통해서만 이미지를 구축하는 모델
3. 어린이 모델의 광고호감도 관계
4. 광고에서의 해외모델의 관계
5. 광고와 다양한 기계.동물, 캐릭터 모델들의 관계
- 본문내용
-
이 광고에서 `살균세탁 하셨나요?`
라고 말하는 성우의 목소리 톤이 너무 높아서
사람들에게 오히려 불쾌감을 주었다. 심지어는 귀신소리 같다는 의견도 제기되었다.또한 이 광고는 연속적으로 방송되는 경우가 많아서 불쾌감이 더 증폭되었다. 이 광고를 검색한 결과 많은 네티즌들이 이 광고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며거부감을 나타냈다. 이 때문에 모델인 한가인의 이미지 또한 실추되었다.
1). 부정적 관계
2. 김정화 - 농협광고
김정화’라는 이미지는 Sexy, 도발 , 매력적인데 반해
농협이미지는 너무 딴판이고 cf도 90년대 중반 이미지이다. 농협이 주는 서민적 이미지가 김정화와는 어울리지 않는다이 광고는 인순이씨를 대신해 립싱크를 하는 것이 주가 되었는데 이 광고에서 김정화의 어정쩡한 무대매너부터 노래까지 무엇 하나 어울어지는 것이 없어서 최악의 cf로 꼽히기도 했다.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하나 둘 사채 광고에 나오는 것을 보고 실망을 금치 못했다”
“돈이면 어떤 행동이든지 다하는 이들이 한심하다”
최근 A급 탤런트들의 잇따른 사채광고 등장으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고 있다는 비난이 일고 있다.국내 최고 배우에게 주는 영화 한편 개런티 4∼5억원과 맞먹는 수준이어서 대부업 광고에 연예인이 줄을 잇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