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정보통신,IT,웹] [IT]웹2.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8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웹2.0이란
2)웹1.0과 웹2.0의 차이
3)웹2.0과 시멘틱웹의 차이
4)웹2.0특징
5)웹2.0의 기술과 사례
본문내용
1)웹 2.0이란
기존의
클라이언트-서버모델에
기반을 둔 정적인 웹, 그리고
주류미디어에 의해
잠식되며
매스 커뮤니케이션과 매스광고에 의해 지배되던 웹이 근본적
으로 변화하고 진화한 차세대 웹을 뜻함.

2) 웹 1.0과 웹2.0의 차이
웹1.0- 대표적인 단어는 포탈(Portal)
포탈 위에 있는 서비스는 자신 마음대로 할 수 없음
웹2.0-플랫폼(Platform)으로서의 웹
플랫폼 위에 잇는 서비스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음
.
.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 sjh***
    (2010.06.14 19:28:25)
회원 추천자료
  • [감상문] `호모디지쿠스로 진화하라` 읽고
  • 위해 과거를 냉철히 분석하면 미래의 블루칩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정보의 개방화로 인해 경쟁은 분명 과거보다 더 치열해질 것이라고 생각된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미래를 개척하자! 이 말 한마디가 웹 2.0이란? 짧은 말로 대체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지식자원으로 승부하라!지식자원을 키우는 디지털 토양호모디지쿠스가 바라본 2030 新경제디지털 시대의 신인류 우리는 호모디지쿠스호모디지쿠스 세상의 디지털마법

  • 웹진화론_독후감
  • 통신을 하였던 것이 기억난다. 그 때에 모뎀을 통해 접속을 하고 있을 때에 집 전화가 안된다고 부모님한테 많이 혼난 기억이 난다. 그 당시에는 현재 같은 인터넷의 발전은 상상 할수 없었다. 불과 10년 조금 넘는 사이 난 인터넷에 너무 의존하며 살고 있다. 그래서 앞으로 일어날 10년후의 웹의 발전 모습이 상상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여기에 쓰여진 내용들은 내가 미래를 준비해 나가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웹이 진화하고

  • [국제경영] App Store앱스토어의 성공 사례와 애플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정보를 알려주는 성향을 가진 소비자군.여러 기술이나 성능이 하나로 융합되거나 합쳐지는 일.서로 다른 두 시스템장치소프트웨어 따위를 서로 이어 주는 부분, 또는 그런 접속 장치.웹 서버에 접속하여 정보를 전송받아 화면에 보여주는 프로그램.Software Development kit아이팟 터치/아이폰 기기에 각종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게 되는 상태를 말한다. 소위 해킹, 크랙킹이라 부른다.개발자:애플=70:30PPL은 Product in Placement의 약자로 영화나 드라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통신★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36 - 통역 / 번역업무★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37 - 항공사/승무원★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38 - IT/네트워크 구축★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39 - 여행사 / 관광업무 분야★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0 - 유통/판매/마케팅★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1 - 비서직★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2 - 정보통신 / 그래픽 / 웹디자인★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3 - 자동차회사 / 관리★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44 - 영업 / 판매 / 관리직★ 직

  • [경영정보] 롱테일 LTE(Long-Tail Economics)
  • 웹 2.0의 등장으로 정보통신을 둘러싼 환경은 점차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패러다임으로의 변화가 가속화되고 있으며, 전자상거래 산업의 전자결제 영역에서도 전자결제 2.0(Payment 2.0)이란 개념을 만들어 내고 있다. Payment 2.0은 기존의 전자상거래 산업이 B2B, B2C 거래중심에서 C2C 거래로 확장되고, 이 C2C 거래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잡기 시작하면서 믿을 수 있고 안전한 결제 방법으로서 그 가치를 더해가고 있다.전자상거래 시장의 급격한 성장i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