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명품 잡지 마케팅 전략] 명품 잡지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15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잡지
1.매채로서의 잡지
2.잡지의 특징
3.잡지의 현황
4.국내 여성잡지 현황
5.국내 여성잡지의 특성
Ⅲ. 명품 잡지
1. 명품잡지 현황
2.국내 명품잡지의 특징
3.명품잡지 광고 현황
Ⅳ. 명품 마케팅 전략
1.명품잡지 수용자
2.명품의 특징
3.명품 마케팅전략
4.명품 잡지의 마케팅 사례
V.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명품 잡지는 일반 대중지보다 기사와 광고를 고급화한 형태로 독자를 VIP에 한정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의 <에비뉴엘>은 신상품 소개 등 상품 중심의 정보 위주로 구매 가능 지점까지 명확히 표기해 한눈에 쇼핑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의 <더 갤러리아>는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위해 ‘매가로그Magalog(magazine+catalog)’의 형태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의 <스타일H>는 리서치를 바탕으로 한 고객 지향적인 매거진으로 개인 코디네이터를 능가하는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참고문헌
-
김선남(2000), 한국 잡지매체의 이해와 전망, 한국출판학회, 한국출판학연구, 제 42권
김우근(1984), 잡지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 여성잡지를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김재경(2001), 인쇄매체 수용자조사의 문제점과 그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2001년 인쇄매체수용자조사를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김흥규(1990), 광고효과측정, 서울 : 도서출판 나남
노승방(1998), 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양대학교 석사학위논문.
박창희(1999), 매스미디어와 수용자 : 수용자연구의 질적 연구방법,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배영민(1999), 광고 수용자의 광고반응 유형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이해주(2002), 패션잡지 독자의 메시지 수용행태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