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춘천성심병원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내 경영전략에서 은상 받았습니다.

직접 뛰어 다녀서 만든것이라 100% 손수제작한것 입니다.
목차
ROAD 맵에 따른 조사 -주제선정이유, 총무과장과 인터뷰, 화자 인터뷰, 설문지,문제점 도출-> 해결방안
본문내용
1.설문지를 통해 춘천성심병원의 교통,주차,서비스 등 전반적인
병원 이미지 및 문제점 발견 위해 시행
2.새로운 시스템(콜 서비스 시행)의 선호도 조사



퇴원 후 고객관리 시스템 도입
-삼성 서비스 벤치마킹(콜 서비스)
-주요환자를 대상으로 퇴원 후 담당 의사가 전화를
통해 건강상태 확인 및 조언


기업과 제휴 Team up전략

-기존 병원의 수익원천은 개인으로 한정
-> 새로운 수익원천 확장 필요
참고문헌
강원일보
(http://www.kwnews.co.kr/)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98&article_id=0000128355§ion_id=117&menu_id=117)
(http://cafe.naver.com/oxygen21.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76 )
(http://cafe.naver.com/dreamlovehom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772 )
(http://memolog.blog.naver.com/kwsfine/13 )
(http://blog.naver.com/pinkzoo?Redirect=Log&logNo=40029663403 )
의료뉴스
(http://blog.naver.com/pinkzoo?Redirect=Log&logNo=40029663403)
춘천성심병원
(http://chuncheon.hallym.or.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잘보았습니다.
  • smchoi***
    (2007.12.31 01:57:12)
회원 추천자료
  • 직업별자기소개서모음[자기소개서각항목별합격샘플모음][면접보는방법및면접잘보는노하우][자기소개서샘플총정리][각분야별및각항목별자기소개서예문총망라]
  • 병원의 분위기를 밝게 연출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병원 이미지를 홍보하여 환자가 편한 마음으로 병원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막중한 임무를 가지고 있는 병원 코디네이터라는 직종은 사실 의료 선진국에서는 오래전부터 일반화되어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한 발 늦긴 했지만 병원간의 경쟁이 가속화되고 병원경영의 차별화 전략 도입으로 병원 코디네이터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 요즘 저는 병원 코디네이터가 21세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SK Telecom 의 현재 마케팅 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목차1. TTL 의 출시배경 및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2. NA 의 마케팅 전략분석 3. OK Cashbag 의 마케팅전략 4. DMB 서비스의 발달 5. Sk telecom 의 사회공헌 활동 사례6. Sk telecom 의 공익마케팅 사례7. 결론 및 발전방향 TTL 출시배경-스무살의 011 TTL의 브랜드 네이밍TTL의 브랜드 슬로건인 ‘스무살의 011’에서 이미 예상할 수 있겟지만 이동전화 시장의 주요 잠재 고객층이자 스피드 011로서는 최대 취약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3.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4.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15.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17.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18.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영업직/기술영업/신입)20. 자기소개서(영업직/영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마케팅, 영업 전략이 선결요건이라고 판단되며, 저는 귀사가 가장 빠른 시간 안에 제일의 제약업계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마케팅, 영업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다른 업종과는 달리 시장 점유율 10퍼센트를 넘기기 힘든 제약업계에서 그 벽을 넘을 수 있는 중추적 역할을 하는 인재가 될 것입니다. ● 성장과정 00년 0월 0일 군 장교이셨던 아버지, 어머니의 이남 중 둘째로 수원에서 태

  • [관광학, 경영학, 호텔학, 마케팅, 홍보, 컨벤션] 2007 춘천국제마임축제 PPT입니다.
  • 춘천시의 행정지원 주체 사이의 적극적인 의사소통과 효과적인 연대를 통한 축제 운영체계의 개선이다. ③ 홍보의 강화가 절실하다.① 예산편성의 적절성과 투명성, 그리고 예산확보의 증대가 필요하다.⑤ 체류 형 축제 프로그램인 ‘도깨비 난장’을 통한 관광객 유치효과 증대이다. ⑥ 관광열차 운행을 통한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 전략이다.④ 축제 인턴제도 및 자원봉사 제도의 효율적인 운영이다. ⑧ 전담 통역안내요원 제도를 통한 국외 공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