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PR기획서 작성법 및 기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PR기획서 작성법
1. PR기획서 작성의 전제조건
2. PR 기획서의 종류
3. PR 기획서 작성 흐름도
4. PR기획서 작성 준비
5. PR기획서 작성

II. 해외 PR기획서 작성사례
1.무엇보다도 회사나 고객이 프로그램으로부터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라.
2.PR기획서를 준비하기 전에 완전하고도 포괄적인 브리핑을 갖는다.
3. PR기획서
4. PR기획서 사례(C콜라 아시아 지역기획서)
본문내용
I. PR기획서 작성법

PR기획서 작성의 전제조건

먼저 클라이언트의 PR에 대한 이해정도를 파악한다
PR담당자의 PR에 대한 이해정도, 인식여부
PR담당자의 재량권이 어디까지인가?
타 부서와의 이해 및 관계는?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원하는 업무범위는 어느 정도인지를 의논한다
기업PR차원인가? 또는 마케팅 PR차원인가?
종합 PR 대행인가? 부분적인 PR대행인가?
장기적 또는 단기적 차원여부(종합PR 컨설팅, 프로젝트PR)
업무대행 가능 범위를 판단한다.
타사와의 경쟁여부
PR 업무 대행가능성 판단
PR 대행범위 결정
제출시점, 추진기간을 파악하여 합리적인 일정을 입안한다.
PR기획서 제출시점의 확인
프리젠테이션 실시여부(서면, 약식 경쟁여부)
PR Budget(예산)을 정확하게 파악한다.
예산 확정여부 및 예산의 규모
Client측의 가이드라인 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술경영] 기술사업화
  • 작성제11장 국제기술이전과 사업화1. 국제기술이전의 정의2. 국제기술이전의 필요성3. 한국의 기술무역 현황4. 국제기술이전의 유형5. 국제기술이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제12장 지식재산권과 특허 경영전략1. 지식재산권의 개념과 종류2. 특허활용전략3. 지식재산권 분쟁과 대응Special Feature 1. - 관련 사례 조사 및 연구1. 시장중심 R&D를 통한 기업경영 사례2. M&A를 통한 기술이전의 사례3. 사내벤처의 사례 4. 합작투자의 사례 5. Marketing 성공사례

  • [직무교육개론] 마케팅 전문가 직무내용 및 전망조사
  • 기업정보 및 인재상1. KT① 기업정보KT는 2002년 5월 민영화된 정보통신 및 IT 기업으로서 임직원수 35,561명, 자본금 1조 5610억원에 달합니다. 2009년 KT의 마케팅 전략은 Show-Qook-olleh로 이어지는 광고를 통한 마케팅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호기심을 느끼고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때문에”, “집에서 쿡해”, “올레~”로 이어지는 기억에 남는 광고로 KT의 브랜드 가치를 알렸고 이는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 꼽힙니다. 최근에는 ‘트위터’

  • ㈜능률교육의 윤리경영
  • 및 그가 즐겨 말하는 시는 그의 개인적 윤리관을 잘 드러내주고 있다. 실제로, 기업에서 그는 경기가 좋지 않은 요즘 같은 때에도 직원들을 다그치는 법이 없다고 한다. 이는 다른 기업에서 11월, 12월과 같이 한 해의 마무리를 짓는 시점에서 실적을 보고 성적이 좋지 않은 팀을 꾸짖는 것과는 대조적인 모습이다.그런데, 이런 CEO에 대해 불만이 제기되기도 한다는데, 그것은 다름이 아니라 연구개발자들이 이찬승씨가 책 한 권에 대한 허가도 쉽게 내주

  • 광고학(중간) 레포트
  • 법률에 의한 일정비율 무료로 제공되기도 한다. 광고가 PR과 구분되는 점이 바로 유료형태라는 것이다.(3)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 : 광고는 제품 또는 기업의 이미지를 팔게 된다. 업종에 따라 제품이 아닌 서비스나 아이디어를 설득하여 판매하기도 한다.(4) 비대인적 커뮤니케이션 : 광고가 인적판매와 다른 점은 사람과 사람이 직접 만나지 않고 미디어를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 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매스미디어를 활용하여 광고를 전달하게 된다.4

  • 평생교육현장실습일지
  • 및 실습예정표는 기관 측의 협조를 받아 기재한다.-현장 실습일지 기록 이외에 학습자, 실습지도자, 기관관리, 기관운영 및 업무추진과 관련된 사례연구 등도 성실하게 기록한다.-실습과정 상에 있었던 내용들은 과장 없이 실제로 했던 내용만을 정확하게 기록한다.-객관적인 사실에 근거하여 정확하고 상세하게 기록한다. -은어나 속어는 자제하고 오자나 탈자가 없도록 주의하여 작성한다.평 생 교 육 현 장 실 습 신 청 서1. 실습자의 인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