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인터넷 마케팅사례 - 델 컴퓨터의 인터넷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인터넷 마케팅 정의(특성)
Ⅱ. 인터넷 마케팅의 필요성
Ⅲ. 인터넷 마케팅의 차이
Ⅳ. 델의 경영목표
Ⅴ. 사례분석
Ⅵ. 성공요인
활용방안
Ⅶ. 결론
보안점
- 본문내용
-
Ⅰ. 인터넷 마케팅 정의(특성)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
인터넷마케팅이란 간단히 인터넷이란 자원을 활용하여 비즈니스적인 개념인 이익을
얻도록 도와주는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즉 인터넷을 이용하여 고객의 니즈(Needs)와
욕구(Desires)를 발견하여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이다.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
1. 공간상의 제약이 없다.
2, 시간상의 제약이 없다.
3. 표적집단에 대한 접근이 용이하다.
4. 의견선도자를 통한 구전마케팅의 효과가 증진된다.
5. 광고비가 저렴하다.
사례분석(델 컴퓨터사)
컴퓨터에 어느 정도의 지식이 있는 사용자로써 DELL 컴퓨터 측에 자신이 필요한 사항을 주문 할 수 있는 정도의 사용자로 세분화 되었다.
델컴퓨터는 고객을 단순히 판매하기 위한 대상으로 일방적, 집단적으로 바라 본 것이 아니라 개개인을 인식하여 효율화의 목표로 인식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