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 화장품 재무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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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05년 경제전망
II. 기업소개
III. 기업재무비율분석
IV. OPNION
본문내용
매출액영업이익률
매출액 영업이익률은 매출이 영업이익으로 연계되는 정도를 나타내는 비율로써 영업효율성과 함께 판매제품의 부가가치 창출 정도를 측정하는 지표로 활용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2001년 중반을 기점부터 산업평균을 밑도는 추세로 이어지고 있다가 2003년부터 다시 상승세로 이어지고 있다. 한국화장품의 경우 우리 팀이 조사한 회계연도 기간에는 산업평균을 밑도는 추세로 이어지고 있고 2004년도에도 개선될 조짐이 보이지 않았다. 매출액영업이익률을 증가시키려면 영업이익을 증가시켜야 한다. 즉 두 기업모두 영업효율성의 제고와 판매제품의 부가가치를 창출하여야 한다.
참고문헌
해당 기업 사이트 재무표 , 해당 기업 사이트에서 기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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