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 화장품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0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 목차
-
I. 05년 경제전망
II. 기업소개
III. 기업재무비율분석
IV. OPNION
- 본문내용
-
매출액영업이익률
매출액 영업이익률은 매출이 영업이익으로 연계되는 정도를 나타내는 비율로써 영업효율성과 함께 판매제품의 부가가치 창출 정도를 측정하는 지표로 활용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2001년 중반을 기점부터 산업평균을 밑도는 추세로 이어지고 있다가 2003년부터 다시 상승세로 이어지고 있다. 한국화장품의 경우 우리 팀이 조사한 회계연도 기간에는 산업평균을 밑도는 추세로 이어지고 있고 2004년도에도 개선될 조짐이 보이지 않았다. 매출액영업이익률을 증가시키려면 영업이익을 증가시켜야 한다. 즉 두 기업모두 영업효율성의 제고와 판매제품의 부가가치를 창출하여야 한다.
- 참고문헌
- 해당 기업 사이트 재무표 , 해당 기업 사이트에서 기업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노브랜드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노브랜드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노브랜드 미래전략방향 제시
- [리더십] 삼성과 LG의 리더십 비교
- 기업국제화의 동기
- [노인성질환] 노인성 질환의 특징, 노년기와 신체적 질환, 노년기와 정신질환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스포츠경영] 운동 선수들의 승부조작 문제점 고찰
- 넷플릭스 마케팅 전략 분석 : 넷플릭스 5 forces model, 넷플릭스 4p, 넷플릭스 stp전략, 넷플릭스 전략 대안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