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탑항공사의 광고기획및 전략(발표용 파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탑항공사의 광고기획과 광고전략에 대하여 상세하게 조사분석하여 발표한 팀프로젝트 자료입니다. 교수님께서 발표점수 레포트점수 모두 만점 주신거에요. 정말 6명의 조원들이 일주일동안 열심히 만든 자료라 자료내용 충실하구여 정말 괜찮은 자료라 자부합니다. 광고학과나 광고관련 수업을 듣는 학생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자료가 될꺼에요^^ 이 자료에 대한 한글용 파일자료도 같은 제목으로 검색하시면 있습니다.~ 목차부터 참고문헌까지 정성껏 꼼꼼하게 만든 자료입니다. 후회없으실 꺼에요~
목차
서론
1.기업선정동기
2.기업소개
3.시장점유율

본론
1.광고목표시장분석
2.광고전략
3.광고의 실행

결론
본문내용
1.회사 선정 동기
호텔 경영학을 공부하고 있는 우리들은 광고를 만드는 데에도 우리가 배운 것을 활용할 수 있는 분야를 해보고 싶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호텔의 광고를 기획하고자 했었지만 호텔은 광고의 표적시장이 적고 광고에 대해 반응하는 목표청중의 수가 타산업에 비해 월등히 적기 때문에 광고를 기획하여도 그 효과가 크지 않을 것으로 결론짓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에게 친숙하고 치열한 경쟁시장 속에서 자신들만의 특화된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탑 항공여행사’를 선정하게 되었고, 탑 항공여행사의 특징인 항공권 전문 여행사 이미지를 강조하여 타겟층의 소비자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광고를 만들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관광]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인터넷 광고&홍보 전략을 중심으로-
  • 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홍보에 관한 연구-인터넷 광고&홍보 전략을 중심으로-< 목 차 >Ⅰ. 서 론 3Ⅱ. 인터넷 광고 51. 인터넷 광고&홍보 51) 인터넷 개념 52) 인터넷의 영향 53) 인터넷 비즈니스 64) 인터넷 광고&홍보를 이용하는 소비자 유형 분석 9III. 여행사 광고&홍보 141. 여행사 광고 홍보의 개념 141) 여행사광고의 개념 142) 여행사홍보의 개념 142. 여행사 광고&홍보의 기능과 역할 151) 여행사 광고의 기능 152) 마케팅 측면에서의 광고의 기능 153)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및 특기. 19**년 7월에서 10월까지 **기획실 소속의 Idea Team에서 학생 대표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모여 신상품 개발, Brand-Naming, 광고기획, 판매전략 등을 회의했는데, 전 매우 즐겁게 일했고 열심히 했지만, 학업 문제로 중도에 그만두어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실용회화에도 능통해지고자 어학연수도 다녀왔습니다. 제 2외국어로 일본어를 공부해서 독해와 기본적인 회화가 가능하고 컴퓨터는 그래픽에 자신 있습니다. 상기

  •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 단계와 한계,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 단계와 한계,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의 기원과 성장Ⅲ. 새로운 마케팅 도구로서의 인터넷1. 직접유통2. 간접 유통3. 거래 안전장치4. 소매상으로서의 인터넷5. 커뮤니케이션과 인터넷1) 광고2) PR3) 인적 판매4) 판매 촉진5) 푸쉬 및 촉진전략6. 인터넷의 가격 계획7. 가격 결정 변인들Ⅳ. 인터넷 광고유형별 특징 비교1. 표적집단 선택2. 상표 선호도3. 사용자 집개4. 구매연결Ⅴ. 인터넷 비즈니스와

  • 블랙야크 vs 노스페이스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브랜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블랙야크,노스페이스 미래전망과 나의견해 레포트
  • 홍보를 위해 3월 21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워크핏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자사의 워킹화 신제품들을 전시하고 방문 고객들이 워크핏의 개성과 제품성 및 장점을 쉽게 이해하는 것은 물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7) 콜라보레이션 전략➀ 블랙야크-코오롱 MOU체결블랙야크는 국내 최대 화섬업체인 코오롱패션머터리얼과 업무제휴협약(MOU)를 체결했다. 두 업체는 공동기획 개발을 통해 업계 트렌드 선도와 시장상황에 적극적으로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예시 120가지(분야별, 회사별)
  • 및 특기. 19**년 7월에서 10월까지 **기획실 소속의 Idea Team에서 학생 대표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모여 신상품 개발, Brand-Naming, 광고기획, 판매전략 등을 회의했는데, 전 매우 즐겁게 일했고 열심히 했지만, 학업 문제로 중도에 그만두어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실용회화에도 능통해지고자 어학연수도 다녀왔습니다. 제 2외국어로 일본어를 공부해서 독해와 기본적인 회화가 가능하고 컴퓨터는 그래픽에 자신 있습니다. 상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