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디자인] [영상] 계획서(story, 시나리오, 작품설명, 스캐쥴, storyreel)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판매자 할인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영상디자인] [영상] 계획서(story, 시나리오, 작품설명, 스캐쥴, storyreel)
하고 싶은 말
시각디자인학과 영상 디자인 시간에 제작한 영상물의 계획안과 최종 작품 설명입니다.
영상물은 파일이 너무 커서 첨부할 수가 없었습니다.
압축을 해재하시면
story, 시나리오, 작품설명서 - 3개파일(HWP)
시나리오 용어, 스캐쥴 ------- 2개파일(txt)
storyreel ------------------- 2개파일(jpg)
의 총 7개 파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작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 Files -
story, 시나리오, 작품설명서 - 3개파일(HWP)
시나리오 용어, 스캐쥴 ------- 2개파일(txt)
storyreel ------------------- 2개파일(jpg)
본문내용
- 내용일부 -
3. 제작의도
누구나 원하는 바를 위해 싸운다. 그것이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것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도 중요하지 않다. 다만 우리의 가슴이 그것을 원하며 의미가 없더라도 싸울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만들어진다. 결국 누구도 원하는 걸 취할 순 없다. 등장하는 큰 로봇과 작은 로봇은 싸워야할 아무런 이유가 없다. 다만 둘이 적이라는 사실. 서로가 서로의 죽음을 원한다는 사실. 한쪽은 불가능 한 것을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다른 한쪽은 현실을 확고하게 굳히기 위해. 그것이 어떤 이득을 가져다 주는지는 알지 못한다.
======================================================================================
<S#-3>
작은 로봇의 보조 동력 작동
Insert(typo) : Restart!
* 배경 : 도심의 건물 뒤로 들소, 말무리 행진 스틸 컷 or 영상
C.U - 작은 로봇의 기계 내부 동작, 자동차 엔진
F.I - 작은 로봇이 꿈틀거리며 일어남 / 놀란 큰 로봇이 뒷걸음질 친다
T.U - 작은 로봇의 끊어진 팔에서 칼이 나온다 / E - '철컥!'
* 격투 : 작은 로봇 칼과 큰 로봇의 팔과 방패 / Insert(typo) : fighting / for fighting
C.U - 작은 로봇의 눈(번쩍), 큰 로봇의 목 뒤부분의 파이프라인
======================================================================================
■ 작품형식
* 전체길이 - 1분 20초
* size - 320 x 240
* 영상압축 - Cinepak Codec by Radius
* Sound
- 배경음 : MMORPG Game인 ‘마비노기’의 광산도시 마을 배경음
- 효과음 : ‘글레디에이터’, ‘트로이’ 등의 격투영화와 로봇관련 애니메이션에서 효과음 추출-변환
- 압축 : 32,00 khz / 16bit / Stereo
참고문헌
시나리오 용어사전
Online-MMORPG 서비스 기업의 웹사이트
애니메이션 - Wing-건담 시리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희곡론] 실제 시나리오 창작을 통한 OSMU(One source multi use)의 양상과 한계
  • 설명해준다.스토리텔링이란 문학만화애니메이션영화게임광고디자인홈쇼핑테마파크스포츠 등의 이야기 장르를 아우르는 상위 범주라 할 수 있다. 따라서 각각의 장르들은 스토리텔링이란 공통점을 지니면서도 매체의 특성 때문에 형식상의 차이를 띠게 된다. 예를 들어 이야기가 종이 매체에서 표현될 경우 문학이 되고, 영상 매체에서 표현될 경우 영화가 되며, 디지털 매체에서 표현될 경우 게임 등 디지털 서사가 된다.이제 하나의

  • 실험영화 레포트
  • äØ T- äØ TX ¥t ¹Õü \ ‘@ ‘ˆD ì

  • 어린이 TV 애니메이션 제작 산업 분석
  • 작품의 포스트 프로덕션을 맡은 아이코닉스가 마치 콘텐츠 전체를 소유하고 있는 태도를 보인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다. 이익 면에서도 두 회사의 격차는 매우 크다. 2010년을 기준으로 했을 때, 아이코닉스의 매출은 266억원이었으나 오콘은 52억원에 그쳤고, 영업이익 역시 아이코닉스는 43억원을 벌어들인데 반해 오콘은 단 2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의 제작사 권리관계 지분 뽀로로 친부확인소송의 전말, 양쪽 부모 서로 “

  • 한국 애니메이션에 대한 일본애니메이션의 영향 애니메이션 정의 애니메이션 역사
  • 작품들이 많이 만들어졌고, 이러한 유럽의 전통은 오늘날 유럽뿐 아니라 캐나다 일본등지에 영향을 끼쳐 소위 작가주의 애니메이션의 주류를 이루고 있다.2차 세계대전 이후 애니메이션은 점점 그 영역을 넓혀감과 동시에 상업적 이용가치의 증대로 기존의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주로 디즈니로 대표되는 셀 애니메이션) 스타일과 디자인에서 벗어난 작품들이 등장하게 된다. 대표적으로 디즈니 스튜디오 출신 애니메이터들이 설립한 UPA의 작품들이 그

  • [책요약] 디지털 멀티미디어 글쓰기-시청독 동영상 콘텐츠란 어떤 것인가,시청독 동영상 콘텐츠와 디지털 멀티미디어 글쓰기,시청독 동영상 콘텐츠 만들기
  • 디자인하기 . 1533-1. 문자 텍스트의 동적 디자인 . 1543-2. 문자 텍스트의 화면구성 디자인 . 1563)비디오 텍스트 쓰기 . 160①.직접적 담론의 직유적 비디오 텍스트 쓰기 . 161②.간접적 담론의 은유적 비디오 텍스트 쓰기 . 1664)오디오 텍스트 쓰기 . 170①.직접적 담론의 오디오 텍스트 쓰기 . 171②.간접적 담론의 오디오 텍스트 쓰기 . 1735)결론 . 1783.시청독 동영상 콘텐츠 만들기1)제작 절차 . 1802)제작 실기 . 185①.기획 및 제작계획서 작성 . 1851-1. 기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