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age Design Workshop] [PackageDesign] Unidus(콘톰패키지) /시장조사, 분석, 컨셉(ppt,2fon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판매자 할인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Package Design Workshop] [PackageDesign] Unidus(콘톰패키지) /시장조사, 분석, 컨셉(ppt,2font)
하고 싶은 말
PackageDesign 시간에 "콘돔패키지" 디자인을 위한 PT용 시장조사와 컨셉으로 Powerpoint2000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각종 통계 및 수치자료 데이터 추출하여 풍부한 그림과 사진, 다이어그램으로 제작하였습니다. 통계 및 수치 자료를 통해 조사 대상의 성문화 수준을 측정하였으며, 에이즈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줄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제작의도를 살리기 위하여 제작시 사용한 폰트를 첨부합니다. 제목-느낌체/본문-사랑체)
목차
- Unidus - you need us
- 결혼 전 성관계에 대해
- 낙태에 대해서 어떻게 ?
- 콘돔의 사용법에 대해
- 처음 성경험 갖게 되는 나이(20대 남녀 대상)
- 에이즈 감염자의 급증
- 성인 60%이상 콘돔 꺼려에이즈 무방비 노출
- 성경험 대학생 10명 중 1명 성병 감염
- 기존 콘돔의 공익광고
- 유니더스 콘돔의 시장 전망
- 유니더스 브랜드와 동종 기업 제품 브랜드의 사진자료
- 개선할 점
- Design Concept
본문내용
<본문일부>
성경험 대학생 10명 중 1명 성병 감염
성경험이 있는 대학생의 10명 중 1명, 가출청소년의 10명 중 4명이 클라미디아, 임질 등의 성병에 감염돼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톨릭대 성모병원 비뇨기과 조용현.이승주 교수팀은 지난 5~7월 수도권 3개 대학생 622명(남 202명, 여 420명) 가운데 1차례 이상 성경험을 한 243명(39.1%,남 120명.여 123명)을 골라 소변검사한 결과, 9.4%인 23명(남 10명, 여 13명)이 성병에 걸린 것으로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또한 같은 기간 전국 13개 청소년 쉼터에 있는 가출청소년 175명(남 75명, 여 100명, 평균 나이 16세)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는 54.9%인 96명(남 39명, 여 57명)이 성경험이 있었고, 이 중 43.7%(42명, 남녀 각 21명)가 성병에 감염돼 있었다.
=========================================================================================
유니더스 콘돔의 시장 전망
한국의 발기 지속용 콘돔 ‘롱 러브’를 소개하는 기사가 프랑스 유력 일간지 르 몽드의 1면에 실렸다.
르 몽드는 필립 퐁스 특파원이 서울에서 보낸 ‘한국이 비아그라 콘돔을 개발하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26일자 1면 중간에 싣고 한국의 코스닥등록기업 유니더스가 개발해 시판 중인 기능성 콘돔 ‘롱 러브’를 소개했다. 르 몽드는 ‘비아그라 콘돔’이라는 별명이 붙은 이 제품은 콘돔 안에 국소 마취 성분을 넣어 발기 시간을 3~4배 연장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보도했다. 르 몽드는 이 회사가 세계 5대 콘돔업체의 하나이며, 연간 6억3000만개의 콘돔을 생산한다고 보도했다. 또 세계보건기구 등에 의해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 회사 콘돔의 35%를 유엔에서 구입한다고 설명했다.
참고문헌
각종 뉴스기사 및 통계자료, 기타 설문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조사분석서, 투자상담사, 증권분석과정 등을 이수할 예정입니다.2) 성격 및 생활신조 밝고 긍정적이며, 친구와의 관계도 원만하고 대인관계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대학 재학 시 농활을 가서 참된 봉사의 의미를 깨닫게 되었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성격도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라는 격언을 가슴속에 새기어 기본에 충실하고 성실하며, 경쟁에 있어서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으려는 의지를 가지고

  • [마케팅분석]담배 타임리스타임 마케팅전략
  • timeless Time 시장분석고객분석S T P시장과 고객분석목차1. 현 담배시장에 대한 분석2. Time 제품개발 배경3. 마케팅 목표설정4. 제품개발 과정 및 내용 (1)4. 제품개발 과정 및 내용 (2)5. 목표고객과 컨셉의 설정 (1)5. 목표고객과 컨셉의 설정 (2)6. 브랜드네이밍과 패키지 디자인(1)6. 브랜드네이밍과 패키지 디자인(2)7. 소비자에 맞춘 담배맛의 개발8. 소비자 수용도 조사9. 광고와 판촉전략10. 마케팅 성과timeless Time 시장분석고객분석S T P시장과

  • [경영학] 웰빙소주를 통한 시장 분할-세계최초 알칼리수 소주-처음처럼
  • 시장(20도) 도래건강/웰빙 중시 소비 성향 증가감성적 네이밍 / 건강 기능수 붐소주 시장의 판세 변화 조짐2008-05-18 24Promotion -Sampling• 1차처 전 직원 9,600명• 2차처 업소 60,000개소가정 18,000개소• Opinion Leader 76,000명• 일반소비자 1,330,000명• 그룹사 6,000명150만명의 소비자에게 Sampling2008-05-18 25Promotion -다양한Campaign처음돌이의 카 퍼레이드 처음돌이의 지하철 순회Miniature 샘플링꼭지점 Dance Challenge 8.32008-05-18 26Fun & Fun Battle유흥(On-P)시장Scrat

  • EXR 마케팅 EXR 브랜드전략 EXR 스포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분석 및 4P 전략SWOT 분석SWTO‘섹시’컨셉의 신선함중저가의 가격대캐포츠 시장의 효시컨셉과 무관한 마케팅 전략고객관리 미흡홈페이지 관리 미흡매장 디스플레이브랜드 색이 없다아웃도어 시장의 확장생활운동의 활성화여가시간의 증가중저가 스포츠 시장의 침체다른 브랜드들의확고한 이미지 구축5PProduct / 상품의 차별화Price / 5% 가격 인상Place / 소셜커머스 진출Promotion / EXR ZONEPackage/ 쇼핑백 디자인4. 포지셔닝‘EVOUITION’‘REVO

  • [마케팅성공전략] 태평양 `헤라` 마케팅전략
  • 시장환경 변화-화장품 전문점의 성숙화-화장품 브랜드의 다양화에 따른 브랜드 관리력 요구소비 트렌드 변화-5감만족 트렌드⇒ 감성적 충족욕구 높아짐-기능성 측면 + 감성적 즐거움 추구-브랜드 충성도가 높아짐HERA 브랜드의 강화-상표컨셉관리(Brand Concept Management)-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강화-확실한 Identity 구축HERA를 위한 대응전략 : Experiential Marketing-고객의 감각적 체험에 호소하여 브랜드 가치 창조 및 매출극대화-브랜드 Freshness를 위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