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은행의 스포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신한은행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카드
- e-스포츠 마케팅, 스타리그 매니아 예금통장

2. 현대카드
- 수퍼 매치
- 딕 아드보카트 광고
- 피겨 스케이팅

3. 골프마케팅

4. 그 외 여러 은행의 마케팅
본문내용
1.신한카드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카드
신한카드가 선보인 '신한·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마스터카드'가 나온 지 약 한 달 만에 6만여장이 발급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6일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주 1만장 안팎씩 꾸준히 발급되며 지난 17일 기준으로 발급 매수 총 6만1066장을 기록,6만장 고지를 넘어섰다.
맨유카드의 인기는 비슷한 성격의 다른 동호회 카드와 비교해 보면 잘 드러난다. 한 은행이 마라톤 마니아들을 타깃으로 지난해 6월 선보여 히트 상품으로 떠오른 '마라톤카드'의 경우 지난달 말까지 총 15만9982장이 발급됐다.
월 평균 2만장 선으로 맨유카드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다.
한국에서의 맨유카드 돌풍은 세계적으로도 두드러진다. 이춘국 신한카드 마케팅담당 부장은 "한국보다 먼저 발급된 홍콩,말레이시아,일본,태국 등 아시아 4개국에서 지금까지 나간 맨유카드는 모두 8만장이며 전 세계적으로는 35만장 발급됐다"면서 "한국에서만 발급된 카드가 조만간 아시아권 전체 발급 실적과 맞먹을 것"으로 전망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 마케팅 -김연아
  • 스포츠 마케팅이 활발히 전개 되면서 기업들은 스타 선수들의 탄생에 많은 힘을 쏟고 있다. 이는 스타선수가 부각되면 자연스레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가 제고되어 이익을 내는것. 본론 1.스포츠 마케팅이란?2. 왜 스포츠 선수 인가?1) 상품의 판매 증진 인지도, 신뢰도 높은 스포츠선수를 통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이것이 상품판매증진으로 이어진다.Ex) 연아의 햅틱, 아이시스 생수, KB국민은행 판

  • KB국민은행 성공요인
  • Ⅰ KB국민은행 소개➀ 지배구조➁ 은행소개➂ 현재규모와 현황➃ 연혁➄ 로고상징➅ 경영비전 및 목표Ⅱ 시장 경쟁력 ➀ 시장점유율➁ 수익 및 성장성➂ 건전성 및 성장성➃ 시장지위Ⅲ 성공요인➀ 지속성장을 위한 변화➁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Ⅳ 성공사례➀ 미래의 고객 ‘Youth를 잡아라.➁ 스포츠마케팅1. KB국민은행 지배구조KB국민은행은 이사회 중심의 경영체계를 확립하여, 전문적이고 투명한 경영을 지향하고 있으며, 이사회 내

  • [서비스마케팅] 현대캐피탈 Skywalkers(스카이워커스) 서비스마케팅
  • 은행(농구팀)의 티켓 가격과 비교)23체육관의 특징 현 P/E 따오기24프로모션 관련 사진 자료 – 부족한점 지적 광고로 부적합한.26홍보 매체에 출연한 것 동영상으로 보여주기27현대캐피탈 선수단 관리자들 – 복장/ 유니폼28컴퓨터가 넷북이라 캡쳐한 화면이 너무작아서 내일 학교에서 다시 캡쳐해서 만들어야겠음.29관리적 차원 지적 / 문제점30한계점, 대안 보완전략제시 7P중심 고객의 즐거움. 편한한 배구경기 / 대체제로 여가시설 놀이시설

  • 신한은행 e-sports 마케팅
  • 마케팅원론문화마케팅(Cultural Maketing)영역의 새로운 도전, 신한은행 e-sports 마케팅□ 목 차1. 서론문화 마케팅(Cutural Marketing)의 새로운 영역, e-스포츠 마케팅e-스포츠 마케팅의 잠재력 - e-스포츠 마케팅의 예상 시장 및 잠재규모 2. e-스포츠 영역에 대한 신한은행의 마케팅 전략 및 성과3. e-스포츠 마케팅의 향후 전망 및 과제문화마케팅(Cultural Maketing)영역의 새로운 도전, 신한은행 e-sports 마케팅1. 들어가며1.1 문화 마케팅(Cutural Marketing)의

  • 신한은행 e-sports 마케팅
  • 문화마케팅(Cultural Maketing)영역의 새로운 도전,신한은행 e-sports 마케팅마케팅 9조목차목 차1. 문화마케팅의 새로운 영역, e-스포츠 마케팅2. 사례 – 신한은행의 e-스포츠 마케팅2.1 e-스포츠 란 무엇인가2.2 e-스포츠 시장 규모 및 전망2.3 최근 e-스포츠 마케팅에 주목하는 기업사례2.4 신한 은행의 e-스포츠 마케팅2.4.1 신한 은행의 마케팅 2.4.2 신한은행의 e-스포츠 마케팅 성과3. e-스포츠 마케팅, 앞으로의 과제문화마케팅(Cutural Marketing)의 의의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