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KICA 국제마케팅전략 -중국 시장 진출 시나리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itle page ...............................................................................................................................................1
Contents Page .....................................................................................................................................2
Executive Summary.........................................................................................................................3

I. Terms of reference
1. 회사 선정이유.........................................................................................................................................
2. 회사 소개..................................................................................................................................................

II. Procedure
1. 자료수집일정 .........................................................................................................................................
2. 자료수집일정표 .....................................................................................................................................

III. Findings
1. 제품 소개 ..............................................................................................................................................
2. 미용가전 시장 현황 ...........................................................................................................................
3. 매출액․수출액.....................................................................................................................................
4. 경쟁사 분석............................................................................................................................................
5. SWOP......................................................................................................................................................
6. 4P전략......................................................................................................................................................
7. 브랜드인지도조사를 통한 차별화...................................................................................................
8. STP전략..................................................................................................................................................

IV. Identification of the Problem(Opportunity)
문제 혹은 기회의 규명............................................................................................................................

V. Conclusion & Recommendation....................................................................................

References & Bibliography......................................................................................................

Appendices.............................................................................................................................................

본문내용
Executive Summary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창조하기 위해 다양한 미용기구들이 개발되고 끊임없이 진화되오고 있다. 전 세계 프로페셔널 미용시장의 70%를 차지하는 hai, infrashine, ghd, kica 는 한국의 중소기업이 만든 제품이다.

그중 세계 미용시장에선 한국의 중소기업, K.I.C.A에서 만든 헤어아이롱 제품에 열광하고 있다. 헤어아이롱 제조분야에서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한 K.I.C.A는 지난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고 헤어아이롱의 종주국, 일본을 뛰어넘는 세계 최고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효자수출상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국 헤어아이롱 기기 생산업체들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보인 KICA의 주요 마케팅 전략은 무엇이었으며 현재 마케팅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새로운 거대 시장으로 떠오르는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전략을 모색해보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많이 참고 되었습니다
  • woo***
    (2011.12.18 02:39:22)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전략과 한국진출
  • 국제화는 선난후이(先難後易) 및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기본으로 한다. 가전산업은 이미 일본, 미국, 그리고 독일 등 경쟁업체들이 시장을 선점하고 있었으며, 이 같은 상황에서 오히려 진입이 어려운 시장부터 진출을 시도한다. 일본 시장은 공급 측면에서 독자적 대리점 제도와 대기업의 일본 내 판매채널이 강하며, 소비 측면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사후서비스를 중시하여 신규진입이 매우 어려운 시장이다. 하이얼은 이와 같은 분석을 바탕으

  • 경제경영 CJ 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분석 - 경쟁자 분석3.1.국내시장 경쟁자 (롯데시네마, 쇼박스)3.2 해외시장 경쟁자 (미국시장, 중국시장)4. SWOT 분석4.1. 내부 환경 분석(Strength, Weakness)4.1.1. CJ 엔터테인먼트의 강점 4.1.2. CJ 엔터테인먼트의 약점4.2. 외부환경(Opportunity, Threat)4.2.1. CJ 엔터테인먼트의 기회4.2.2. CJ 엔터테인먼트의 위협5. CJ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5.1. CJ 엔터테인먼트의 해외시장 진출과정5.1.1. 글로벌 시장 진출 배경5.1.2. CJ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시장 진출과정5.1.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 [통일관광론] 통일시 동북아 관광시장구조변화에 따른 한반도의 관광수요전망과 마케팅 정책
  • 시장 Inbound 측면일본 지방자치단체한반도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활발한 전략한반도와 일본열도 해저터널로 상호 연결 될 가능성 높음02,일본시장Inbound 측면하와이 같은 지역보다 통일된 한반도의 관광매력 으로 인하여 4계절 한반도 관광의 붐을 형성 할 것본격적인 장기체재형 리조트 욕구 통일시 한반도에 새로운 리조트지대 가 창출 → 일본시장은 그 구조가 한반도 지향형 으로 크게 변모할 것03,중국시장 - Background20 C 대표적 이

  • CJ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CJ엔터테인먼트분석,글로컬라이제이션,CJ엔터테인먼트해외시장진출
  • 분석 - 경쟁자 분석3.1.국내시장 경쟁자 (롯데시네마, 쇼박스)3.2 해외시장 경쟁자 (미국시장, 중국시장)4. SWOT 분석4.1. 내부 환경 분석(Strength, Weakness)4.1.1. CJ 엔터테인먼트의 강점 4.1.2. CJ 엔터테인먼트의 약점4.2. 외부환경(Opportunity, Threat)4.2.1. CJ 엔터테인먼트의 기회4.2.2. CJ 엔터테인먼트의 위협5. CJ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5.1. CJ 엔터테인먼트의 해외시장 진출과정5.1.1. 글로벌 시장 진출 배경5.1.2. CJ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시장 진출과정5.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