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주)대상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진출 사업 분석
2. 거시, 미시환경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 P
본문내용
1. 진출 사업 분석
대상의 기업비전

글로벌Global

글로벌 네트워크 구출과 함께 대상㈜의 영위 및 신규사업이 세계의 식문화를 선도하며, 글로벌 식문화의 도입으로 국내시장의 경쟁우위 확보

식문화Food Culture

식품소재에서 고객 접점의 영역까지 가치 사업 창출로서 사람들이 좋은 맛, 좋은 기분, 건강함을 느끼며 삶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식문화

선도기업Leading Company
끊임없는 개선과 혁신을 통해 모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역량 확보


대상 WelLife 기업문화
건강한 삶, 즐거운 생활을 지향하는 기업


제품소개
체질 개선(알카리성 식품)
지방대사의 정상화
세포의 신진대사 촉진
신체의 면역기능 강화
중금속 해독, 류마티스 관절염독성물질 배출
제품 국내에서 강점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오로라 월드 - 기업소개
  • 중국에 생산기지를 설립 꾸준한 품질관리와 차별화된 디자인 전략선정이유국제경영론Aurora world미국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행사하고 있는 오로라월드가 성공적인 국제마케팅 사례로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선정2Part국제경영론 해외시장 진출 및 현황Aurora world오로라월드 회사연혁국제경영론오로라 무역상사 창업(1981년)→ 오로라 무역주식회사(1985년)인도네시아,중국(칭따오) 생산법인 설립, 홍콩,미국,영국 판매법인 설립독일 중국(상해

  • [국제경영] 대상과 아지노모토사 경영전략 비교분석
  • 중국 등에 계속해서 신설, 확대하고 있다. 주요생산제품을 시장구조 측면에서 비교대상(주)과 아지노모토사의 제품구성 비교(1998) (단위: %, 억원, 억엔)사업내용대상아지노모토비율금액비율금액MSG 및 기타조미료192,146.620 1,671.9가공식품(수프,마요네즈 등)323,615.4292,424.3의약품,아미노산,아스파탐 및 특수화학제품4451.9201,671.9음료수, 유가공제품, 커피음료3338.9201,671.9기타424,745.211919.6계10011,298.01008,359.7※출처: 국제경영,

  • [국제경영] 삼성생명 해외진출 사례
  • 중국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2008년 200억원 추가 출자함. 이 배경은 전국영업을 위해 최소 5억위안 필요하고 이는 영업망확대하기 위함 이다. 이로 인하여 중항삼성은 중국내 시장 확대의 기틀을 마련함으로서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이 됨.⑥중항삼성 제안점* 글로벌 시장에서의 생존* 지속적 경영체질 혁신* 위기에 강한 경영구조 확립* 지속적 현지화* 중국과 우호증진* 다국적 외국 전문가들 포진Ⅲ. 제안점1.국제화에 따른 필수 요

  • 한국기업의 중국 진출사례 - 한국타이어
  • 중국시장 진출 사례한국타이어목차서론1.기업소개2.중국시장 진출동기 및 연혁3.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성공 원인본론1.한국타이어의 경영전략2.VMS3.SWOT분석4.5C분석5.STP분석6.5P분석결론 및 시사점서론1.한국타이어 소개1941년 조선타이어공업(주)으로 출발하여 1968년 사명을 한국타이어제조(주)로 변경하고, 기업공개로 상장회사가 되었다. 국내 선발 타이어 제조회사로서 초창기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1973년 일본 요코하마橫濱고무(주)와

  • [국제전략]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에 관한 조사Ⅰ. 서 론 1. 기업선정 이유Ⅱ. 본 론 1. 기업소개- 주요전략 및 사업영역2. 한국타이어의 해외시장 진출1) 해외 법인 설립현황① 주요지점 설립 일자 ② 그 외 지점2)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수출 현황3) 지역별 수출전략의 수립의 예4) 국내 외 타이어 산업의 현황 5) 세계시장에서의 경영전략3. 한국타이어의 해외 진출1) 중국 진출 동기 및 진입 초기 장벽2) 세부 마케팅 전략3) 성과 및 성공요인4) 유럽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