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르노삼성자동차 SM5 LE BLACK Limited Edition 광고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9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상황 분석
문재 발견

상품 분석

시장 분석

소비자 분석

기업이미지분석
본문내용
기존 SM5는 소비자에게 만족과 신뢰 감을 얻고 있었다.

기존 SM5와 LE-BLACK의 성능 상의 차이는 없다.

기존 SM5와의 차이점은 인테리어, 휠, 몰딩의 디자인적인 차이이다.

기존 SM5최고사양 LE-Plus보다 30만원 비싸다.

LE-BLACK은 8000대 한정의 제품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세히는 아니지만, 한눈에 내용 파악이 가능한 스토리보드까지 자료 괜찮습니다:D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love2n***
    (2007.12.21 00:32:4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르노 삼성 SM3 자동차 마케팅전략 분석
  • 르노삼성모터스의 화제의 신차 ‘SM3’ 를 연구해보고자 하는 우리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선정하게 됐다. 앞으로 새롭게 등장한 히트 상품, ‘SM3’의 마케팅전략을 연구하고자 한다 . 연구진행 전체개요외부환경분석자동차 시장 분석경쟁자 분석 (준중형차 시장 분석)내부환경분석르노와 삼성의 합병SM5의 후광효과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포지셔닝맵마케팅믹스분석제품 전략브랜드 전략 상품 전략가격 전략촉진 전략광고 촉진이

  • [마케팅]르노 삼성 `SM3` 자동차 마케팅전략 분석
  • 르노삼성모터스의 화제의 신차 ‘SM3’ 를 연구해보고자 하는 우리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선정하게 됐다. 앞으로 새롭게 등장한 히트 상품, ‘SM3’의 마케팅전략을 연구하고자 한다 . 연구진행 전체개요외부환경분석자동차 시장 분석경쟁자 분석 (준중형차 시장 분석)내부환경분석르노와 삼성의 합병SM5의 후광효과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포지셔닝맵마케팅믹스분석제품 전략브랜드 전략 상품 전략가격 전략촉진 전략광고 촉진이

  • 르노삼성자동차 경영사례
  • 자동차시장의 전망Ⅲ. 르노삼성자동차 운영 현황1. 그룹에서의 위상2. 전략 / 기획3. 인사4. R&D / 생산5. 마케팅 / 홍보3부 - 맺음말Ⅰ. 성공요인Ⅱ. 문제점 및 해결과제머 리 말2002년 11월 27일,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는 2002 서울모터쇼(11.21~29)가 한창 진행 중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2002 서울모터쇼에서 올 9월에 출시하여 준중형차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신제품 SM3 및 중대형차의 대표기종으로 자리매김한 SM5, 그리고 르노그룹

  • [광고전략]아반테XD와 SM3의 광고분석
  • 르노-삼성에서 나오는 SM3로 인해 자동차 업계에서 광고 대혈전이 펼쳐지고 있다. 특히 1,500cc 준중형차 시장에서 경쟁이 심화되었다. 준중형차 시장의 약 6할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절대강자 현대 아반떼의 아성을 뚫으려는 두 업체의 공세가 거세 광고시장 규모도 급팽창시키고 있으며 이를 견제하기 위해 ① 현대는 올 하반기의 아반떼 광고를 최근 국내 최고 광고대행사인 제일기획에 수주를 주었다. 또한 ②현대차는 지난 8월 말 아반떼XD 2003년형 모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