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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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목표

2. 외부환경및 내부환경분석
(1)거시환경분석
(2)시장점유율
(3)경쟁자분석
(4)BCG
(5)swot
(6)고객환경분석
본문내용
Ⅰ.목표


-향후 시장은 한동안 웰빙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

-건강, 유기농, 채식, 운동, de-tox 등이 키워드가 되고, 되도록 원료나 성분을 공개하고 오히려 강조하는 홍보방식이 될것

-고급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의 우수성(프리미엄)이나 요거트, 무가당 제품 등의 다양성이라는 웰빙 측면을 부각

-자사의 최대 장점인 , 다양하고 신선한 고급 아이스크림 전문매장과 일반 아이스크림 매장에서 진화된 ‘카페 형'매장을 병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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