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현대 백화점 전략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General Environment Analysis

2.Five Force Model Analysis

3.Tangible·Intangible Resources, KSF

4.Competitor Analysis

5.SWOT

6.Business/ Corporate – level Strategy

7.일관된 사업부 전략 타당성 평가
본문내용
Threat of new entrants
=>( Low )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
=>( Low )
Bargaining power of buyers
=>( High )
Threat of substitute products
=>( High )
Rivalry among competing firms
=>( High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신세계백화점의 전략 방안 분석
  • 전략적 제휴를 통한 고객 니즈 충족판매서비스- 개별 고객 관리 및 전문적인 정보제공이 가능한 스마트 판매 실시향후 전망www.shinsegae.com department.shinsegae.com www.seri.org www.discountstorenews.com www.retailnews.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백화점의 문화사 - 김인호, 살림, 2006 한국 백화점 역사 - 김병도, 서울대학교출판부,

  • 현대백화점 경영전략
  • 경영성과 좋아질 것으로 예측 할수 있다.문제점 분석 및 전략 과제문제점 분석전략 과제현대백화점 주식 중 외국인 점유비율 높음(47.43%)고급평준화에 따른 현대만의 개성 상실경쟁 업체에 대한 대응 미흡주식 외국인 점유비율 감소화 방안현대만의 새로운 고품격 전략 요구지역 특색 문화에 맞게 집중화 전략과 차별화 전략 병행 추구 MPU-> 외국인 매도시 주가 큰폭 (자금력이 뒷받침 된 롯데의 공격적 마케팅)현대백화점 경영 전략-재무

  • 현대백화점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현황과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
  • Report( 현대백화점 기업소개 및 현황과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 )목 차들어가며I. 회사개요II. 리더쉽 및 경영정책III. 고객만족 경영전략IV.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제공V. 고객만족 성과들어가며현대백화점은 “새로운 가치와 미래창조”라는 경영이념아래 Customer(고객), Constituent(구성원), Company(기업, 주주), Community(사회) 등 ‘4C Satisfaction’이라는 경영목표를 가지고 최고의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함으로서 사회에

  • [전략경영] 현대백화점 전략경영
  • 현대백화점 전략 제시Contents현대백화점 소개외부분석내부분석전략 제시ⅠⅡⅢⅣ전략 제시Ⅰ. 현대백화점 소개경영 이념기업 이념고객의 행복과 주주 및 구성원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새로운 가치와 미래 창조(2) 목표도시 문화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한 21세기 신생활 문화 창조“ 고객이 쇼핑, 문화, 레져 등 삶의 풍요로움을 만끽 할 수 있는 문화와 창조 ”(3) 기본정신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 [경영전략] 현대백화점의 차별화 전략
  • 현대백화점의 차별화 우위 전략목 차Ⅰ. 기업소개Ⅱ. 환경분석Ⅲ. 현대백화점의 차별화 전략Ⅳ. 외부분석- 경쟁자 분석- 5 forces modelsⅤ. 내부분석Ⅵ. 인터넷 기사 등 실제 사례Ⅰ.기업소개 1.기업개요현대 백화점은 1971년 6월 15일에 설립된 백화점으로 작년 한국능률협회의 고객 만족 경영대상에 선정되고 2001 NCSI 백화점부문 3년 연속 1위(한국생산성본부 주관)를 하는 등 고객 서비스부분에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백화점이다. 현재 사장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