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제일제당 CJ경영이념/비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30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CJ경영이념/비전
- 新 CI
- CJ의 파워 브랜드
- 다시다
- 마케팅 믹스
- 광고 판촉 믹스
- 현재시장 지위
- 브랜드 관리
- 다시다의 성공비결
- 본문내용
-
CJ Vision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생활문화 기업
CJ Mission
Only one 정신으로 제일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주주, 임직원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다.
CJ Values
고객 (customer Focus)
우리는 항상 고객의 Needs를 이해하고 대응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존중 (Respect for the Individual)
우리는 서로를 존중하고 개인의 발전을 지원합니다.
팀웍 (Teamwork)
우리는 자신과 부서의 이해를 넘어 공동의 이익을 위해 동료들과 협력합니다.
창의 (Creativity)
우리는 최초의 것, 최고의 것, 남다른 것을 위해 늘 새로운 방법을 추구합니다.
도전 (Entrepreneurship)
우리는 각자의 직책에서 리스크를 기꺼이 수용하며, 그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정직 (Honesty)
우리는 내외부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기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정직하게 행동합니다.
자료평가
- CJ에 대한 것은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내용이고, 결국은 다시다에 대한 내용인데.. 목차를 간과한 것은 나의 잘못.. 제목에 대한 과신은 금물임..
- cr42***
(2006.05.16 18:59:4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