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레드망고 - 조사분석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렌차이즈업계의 레드망고를 조사분석한 ppt 자료입니다.
ppt깔끔하고, 자료 확실하고 분석 확실해서 나온 좋은 자료입니다.
목차
1. 레드망고 소개

2. 시장환경 분석

3. 경쟁업체 분석

4. SWOT분석

5. 서비스품질

6. 성공요인

7. 운영상에서의 문제점과 대비책

8. 보완점

본문내용
1. 레드망고 소개
1) 레드망고란?
레드망고는 “겸손함”, “정열” 그리고 “BECOMING”을 의미합니다.
2)기업이념
“나를 사랑하자”
 “어머니의 정성어린 가슴과 사랑”이 고객에게 주는 레드망고의 마음
 레드망고는 “우리가 먹는 것은 우리자신의 일부가 된다”
 “혀의 즐거움을 넘어 몸의 즐거움”을 추구
 유산균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자연음식”을 추구
 “세계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저지방 과일 요거트”를 추구
3) 기업 소개
 회사명 : ㈜릴레이인터내셔널
 상호명 : 레드망고
 대표이사 : 주로니
 설립일 : 2003년 3월 1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RED MANGO(레드망고)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레드 망고 이다. 요즘 대표적인 “웰빙”코드에 맞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무서운 아이’로 떠오른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가게인 레드망고는 2003년 3월 첫 점포를 낸 이후 현재 점포수가 180개를 넘어섰다. 전 세계적으로 강조되고 있는 블루오션전략으로 성공을 이끌어 냈으며 특히나 큰 광고 마케팅 없이 구전 효과로 어떻게 불황에서 성공을 거두어 냈는지 조사해보기로 하였다. Keywords : 웰빙, 차별화,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블루 오션1. Introduction20

  • 레드망고redmango의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사례0k
  • 레드망고redmango의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사례0k목차Ⅰ. 서론 - 기업 및 브랜드 소개 1. 레드망고 -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 및 기업연혁3. 경영이념 - 기업문화, 경영원칙 등Ⅱ. 본론 1 - 환경 분석 1. 시장환경 규모 및 현황2. 레드망고 제품 분석3. 경쟁업체 비교Ⅱ. 본론 2 - 레드망고 경쟁력/ 마케팅전략1. 레드망고 경쟁력2. 레드망고 마케팅전략(1) 4P (2) STP 분석 (3) SWOT 분석3. 레드망고 차별화 전략Ⅱ. 본론 3 - 레드망고 해외 진출전략 1. 미국시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되지 않아 경쟁 없이 독보적임여자들과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음출발업체의 폭넓은 시장 확보WT전략(Mini - Mini)ST전략(Maxi - Mini)외부위협(T)WO전략(Mini - Maxi)SO전략(Maxi – Maxi)외부기회(O)내부약점(W)내부강점(S)내부요인외부요인7. 자금운용 (1) 자금운용에 따르는 위험 분석(swot 분석)(2) 회수전략 제시: 예상 한달 수익이 10,910,000 이므로 약 10개월간 그 수익을 벌어 드린다면 투자 금액을 회수 할수 있다.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분석(swot 분석)(2)회수전략 제시: 예상 한달 수익이 10,910,000 이므로 약 10개월간 그 수익을 벌어 드린다면 투자 금액을 회수 할수 있다.내부요인 외부요인내부강점(S)내부약점(W)보편화 되어있지 않는 새로운 사업 아이템20~30대 고객층의 식생활의 새로운 변화간단한 식사로 한끼 해결디저트라는 음식문화가 매우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을 줌다양하지 못한 고객층생소한 사업이므로 인지도가 떨어짐우리나라문화와 동떨어지는점이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경영 철학 ④브랜드 로고 ⑤프리미엄 아이스크림?2) 아이스크림 시장 현황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발전단계 ② 경쟁 브랜드③설문조사에 따른 고급아이스크림 시장 분석④베스킨 라빈스의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위치2. 기업의 선정 동기 및 본 보고서의 방향 Ⅱ. 本-1 포터의 산업구조분석에 따른 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Industry Analysis)1) 마이클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① 기존 기업과의 경쟁②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③ 대체상품의 위협④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