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하이모의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목차
-
Ⅰ. 주제 선정동기 및 기업 소개
Ⅱ. 내부 환경 분석
Ⅲ. 외부환경 분석
Ⅳ. STP분석
Ⅴ. SWOT 분석
Ⅵ. 4P 전략분석
Ⅶ. 광고효과의 분석
Ⅷ. 향후 전략의 제시
- 본문내용
-
Ⅰ. 주제 선정동기 및 기업 소개
탈모인들의 증가에 따른 가발의 수요 급증과 최근 증가
하고 있는 가발 광고에의 흥미
회 사 명 : ㈜ 하이모
대표이사 : 백후선
연 혁 : 1987년 설립, 1991년 전신인 애드아트㈜
로 서초지점 등록 및 개시
1995년 ㈜하이모로 사명 변경
주 업 종 : 맞춤형 가발, 탈모클리닉
경영철학 : 희망, 가족, 차별화
주요제품 : 하이모 스탠다드, 하이모 썸머쿨,
하이모 헐리웃, 하이모 플러미
Ⅱ. 내부 환경 분석
인공모발 판매가 대부분을 차지하며 클리닉과 인공모발 보조용품(샴푸, 린스, 접착테이프등)의 판매
탈모 환자들의 상담활동을 마케팅 일환으로 실시
여성 탈모 환자들을 위한 여성용 가발 생산
수출보다는 내수에 중점으로 마케팅, 판매
실적 : - 하이모 런칭 이후 업계장악
(시장점유율 30%대 추정)
- 기업 이미지 재고 및 유통망 확대
전망 : - 향후 지속적 시장 점유를 통해 이익 창출
- 높은 이익성으로 기업 내구성 향상
업계 대표 브랜드
다양한 인공모발 제품 보유
3D System로 머리형을 완벽히 계산
미리 체험한 후 선택가능
클리닉, 여성모발 센터 운영으로 폭넓은 고객층 확보
소아암 환자, 암환자에게 무상 가발 공급
정기 공개 시연회 개최
자료평가
- 평균은 됩니다~~~ 한번 보세요
- jakom***
(2007.10.25 17:14:24)
- z
- kth2***
(2007.10.24 18:15: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 LG전자 재무제표분석
- [재무관리] 관심기업과 경쟁기업의 현금흐름 추정과 재무제표 분석(메가스터디, YBM시사닷컴과 정상 JLS)
- [인사관리] 이직에대한 분석과 관리방법, 성공사례 실패사례
- 재무관리 팀 프로젝트
- 이마트의 SCM 전략 분석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환경분석및 대한항공 조직분석및 조직구조 개편사례분석과 대한항공 향후전략제안 PPT
- 가천의대 길병원 전략 가천의대 길병원 미션
-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 4P분석
- [경영조직론] 구글 조직 구조 분석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