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 카드의 상황분석 및 상황분석에 입각한 마케팅 전략과 광고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카드 소개
2. 경영자 분석
3. LG카드 상황분석
4. SWOT 분석
5. LG카드 광고표현 분석
6. 대상 광고 캠페인의 성공요인과 광고효과
- 본문내용
-
LG카드 소개 1
* VISION
“ 초우량 여신 금융 LG카드 ”
● LG카드는 수익 중심의 경쟁력을 확보하여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지속적 수익 성장’ (Continuous Pr ofitable Growth)을 기본전략으로 함
● LG카드는 확실한 상품력과 확고한 고객기반을 바탕으로 수익성 위주의
상품 portfolio를 운영하는 등 수익극대화(High-Return)를 추구
● 자체 개발한 신용관리 시스템인 RMS(Risk Minimizing System) 등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함으로써 리스크 최소화(Low Risk)를 실현
● On-line상에서의 기존사업 경쟁력 강화, 핵심역량과 연계된 신사업의
적극적 모색을 통해 급변하는 e-biz환경을 선점ㆍ주도
* LG카드 연혁
2005
11.28 연세대와 연구비카드 제휴
10.31 여신업계 최초, 모기지론 판매 개시
03.31 전차종 신차 구매 One-Stop 서비스, LG Auto-Plus 출시
03.02 ‘Thanksgiving Day’ 이벤트 실시
02.14 회사채 발행 재개
02.07 빅플러스 LG정유 스마트 카드 개시
02.02 경영혁신 운동 ‘Jump-V’ (점프 파이브)’ 발대식
2004
12.22 미 메릴린치 투자은행서 4억 달러 규모의 ABS발행 계약 체결
05.19 한국산업기술평가원 개발사업비 카드 발급
03.15 박해춘 대표이사 취임
01.25 LG로부터 계열 분리
2003
11.17 경영정상화 지원방안 최종 확정
2002
04.22 증권거래소 상장
.
.
.
.
LG카드 상황분석 12
* LG카드 만족도 실현을 위한 방편
1. 조직 시스템 구조조정
2. 강력한 채권추심
3. 내부 고객만족도 제고 우선
4. 접점별 온라인 만족도 조사
자료평가
- 2005년 자료임.
- daun***
(2007.09.09 14:52: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