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 카드의 상황분석 및 상황분석에 입각한 마케팅 전략과 광고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G카드 소개
2. 경영자 분석
3. LG카드 상황분석
4. SWOT 분석
5. LG카드 광고표현 분석
6. 대상 광고 캠페인의 성공요인과 광고효과
본문내용
LG카드 소개 1

* VISION
“ 초우량 여신 금융 LG카드 ”

● LG카드는 수익 중심의 경쟁력을 확보하여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지속적 수익 성장’ (Continuous Pr ofitable Growth)을  기본전략으로 함
● LG카드는 확실한 상품력과 확고한 고객기반을 바탕으로 수익성 위주의
상품 portfolio를 운영하는 등 수익극대화(High-Return)를 추구
● 자체 개발한 신용관리 시스템인 RMS(Risk Minimizing System) 등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함으로써 리스크 최소화(Low Risk)를 실현
● On-line상에서의 기존사업 경쟁력 강화, 핵심역량과 연계된 신사업의
적극적 모색을 통해 급변하는 e-biz환경을 선점ㆍ주도


* LG카드 연혁
2005
      11.28  연세대와 연구비카드 제휴
      10.31  여신업계 최초, 모기지론 판매 개시
      03.31  전차종 신차 구매 One-Stop 서비스, LG Auto-Plus 출시
      03.02  ‘Thanksgiving Day’ 이벤트 실시
      02.14  회사채 발행 재개
    02.07  빅플러스 LG정유 스마트 카드 개시
  02.02  경영혁신 운동 ‘Jump-V’ (점프 파이브)’ 발대식
  2004
      12.22  미 메릴린치 투자은행서 4억 달러 규모의 ABS발행 계약 체결
      05.19  한국산업기술평가원 개발사업비 카드 발급
      03.15  박해춘 대표이사 취임
      01.25  LG로부터 계열 분리
       2003
      11.17  경영정상화 지원방안 최종 확정
      2002
           04.22  증권거래소 상장
            

.
.
.
.
LG카드 상황분석 12
* LG카드 만족도 실현을 위한 방편

1. 조직 시스템 구조조정
2. 강력한 채권추심
3. 내부 고객만족도 제고 우선
4. 접점별 온라인 만족도 조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2005년 자료임.
  • daun***
    (2007.09.09 14:52:26)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 코카콜라와 펩시의 전략
  • 마케팅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 환경 분석(코카 콜라 vs 펩시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a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제 2 장. 광고 전략 제 1 절. 이론적 배경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목적/기능3. 국제광고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4. 광고표준화 전략5. 글로벌 광고의 제약요인6. 글로벌 광고의 성공(촉진)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LG텔레콤)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 / 한화무역)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양사)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양사 2)1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안내데스크)1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유통물류회사 / LG유통)1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프로그래머 / 전산관련)1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자신의 분석이 돋보이는 자기소개서)1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 / GM대우)1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언론사)16. 자기소개서 작성의

  • [미디어조사방법론] 잡지광고의 소구유형별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 잡지광고의 소구유형별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제 1 장 서론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제 2 장 이론적 배경1. 잡지와 잡지광고의 개념 및 특성1) 잡지의 개념2) 잡지의 특성(1) 공공재적 특성(2) 한계비용(3) 규모의 경제(4) 정보 상품(5) 자료의 보존적 기능(6) 표적소비자 선정(7) 신뢰성과 설득성(8) 상품의 재현ㆍ무드 표현(9) 광고 회독률(10) 다면광고3) 잡지광고의 개념4) 잡지광고의 특성(1) 잡지광고의 장점

  • [마케팅] [마케팅] 코카콜라와펩시의 개요 및 광고전략
  • 마케팅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환경분석(코카 콜라 vs 펩시 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e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제 2 장. 광고 전략 제 1 절. 이론적 배경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목적/기능3. 국제광고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4. 광고표준화 전략5. 글로벌 광고의 제약요인6. 글로벌 광고의 성공(촉진)

  • [국제기업경영론] 코카콜라 국제기업성공사례
  • 및 주요 내용2) 진출 현황3) 한국 코카콜라 조직 구조4) 소비자 기호 분석2. 기업 목표1) 전략적 목표2) 재무적 목표3. 현지 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환경분석(외부, 내부환경분석)5) 디자인 전략6) 스포츠 마케팅7) TV마케팅4. 경쟁사 분석5. 성과6. 성공 요인7. 문제점 개선 방안과 향후 전망1) 문제점2) 개선 방안3) 향후 전망세계 시장의 글로벌화로 인해 세계는 이제 국가나 지역의 경계를 넘어 하나의 거대한 소비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