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KTF 고객만족경영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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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고객만족경영이란?

2.회사소개

3.KTF고객만족경영

4.성과

본문내용
□ 만족 : 어느 제품에서 바라는 가치와 또 그 제품에 대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함께 고려하여 자기에게 가장 적절하다고 느껴지는 제품을 선택했을 때 느끼는 감정
만족(의 정도) = 성과 수준 – 기대 수준

□ 고객만족 : 어느 사람의 제품에 대한 기대와 관련해서 제품의 인식된 성과를 비교함으로써 도출되는 느껴진 상태의 수준
고객만족 = 고객이 인정한 가치 – 고객이 지불하는 금액
결과가 +인 경우 : 고객이 만족하는 경우
- 인 경우 : 고객 불만족인 경우
※ 고객이 인정한 가치는 개인마다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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