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제품소개 및 선정이유
3. 상황분석
4. SWOT 분석
5. STP 전략
6. 4P mix
7. 핵심성공요인 - 광고
8. 마케팅 성과
9. 현재의 모습
10. 향후 대책
11. 결론
본문내용
2. 제품소개 및 선정이유 ․제품명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이하-미녀석류) ․주 원료 : 이란산 석류과즙 20% + 식이섬유 등 ․분류 : 과실음료 (과일음료) ․출시일 : 2006년 2월 25일 ․용기 / 가격 : 180ml 캔병, 350ml 페트, 1.5L 페트 / 600, 800, 1100, 2800원   웰빙 코드 및 여러 가지 독특한 특성을 내세워 음료업계 최단기간 매출 100억    돌파를 달성하는 등 크게 히트친 상품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 전략 분석
  • 같이 마케팅 노력은 배제하고 시장에 남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다.*11. 결론 ․ 지금은 쇠퇴기를 맞이하고 있지만 마케팅 상의 오류라기 보다는 제품 군이 가진 특성상피할 수 없는 현상이라고 본다.      따라서 미녀석류는 이준기 라는 스타를 통한 광고와 제품의 참신함, 그리고 소비자 needs의 정확한 분석 등이 어우러져 매우 성공적인 성과를 달성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성과를 달성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감사합니다 ^^☆

  • 미녀는석류를좋아해,감각기억,단기기억,장기기억,기억과마케팅,마케팅전략,기억마케팅
  • 성공 과정을 보여주는 CF를 시리즈로 내보내고 있는 광고가 바로 그것이다. 이는 이 음료의 성공에 의해 여러 다른 웰빙 음료들이 쏟아져 나오자 선두제품으로서 현 음료시장에서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의 확고한 자리매김과 판매실적 유지를 위해 이준기라는 스타 마케팅을 활용한 것으로 보인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의 장기적인 브랜드화와 국내 웰빙 음료의 대표적 제품, Top Of Mind를 심어주기 위한 일환으로 롯데칠성의 기존 히트음료 ‘2%

  • [신제품마케팅] 자일리톨 신제품 석류&키위 출시 전략
  • 요인이 된다. 특히, 저 관여 제품군에 속하여 있는 자일리톨 껌의 활성화에는 소비자 신뢰 구축이 핵심적인 성공요인이므로 Communication전략에 있어 매우 이성적이며 논리적인 접근방법과 실제 사례(핀란드)를 병행하여 사실적인 접근을 구사하였다. -롯데자료에 있는 근거대야 할 듯․ Mass Market 전략­ 시장의 구매Paradigm의 전환과 치아의 본질적인 위협요인(충치)을 개선하는 기능을 표방하는 제품특성을 고려하여, 특화된 Niche market이나 특정 Segment를 Ta

  • 구전마케팅 레포트
  • 구전마케팅“가장 성공적인 아이디어는 마케터와, 소비자의 관계에서가 아니라 소비자와 다른 소비자와의 관계를 통해 퍼져나간다.” -Malcom Gladwell-목차Ⅰ. 서론Ⅱ. 본론1. 구전마케팅이란 무엇인가2. 구전마케팅이 뜨는 이유3. 구전마케팅의 사례분석1) SM5와 SM7의 구전마케팅 사례2) CF를 통한 구전마케팅 사례 - S-oil과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3) MBC 드라마 ‘다모’의 구전마케팅 사례4) 크리스피크림도넛의 구전마케팅 사례5) 딤채의 구전마케팅

  • [광고론] `2프로부족할 때` 광고와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이 더욱 필요하다. 음료시장이 광고에 따라 영향을 다소 많이 받으며, 그의 대표적인 예가 ’2%부족할 때‘였다는 것을 가만할 때, 기존의 구매자들과 표적청중에게 광고를 통해 끊임없이 해당제품을 상기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20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집약적이고 중점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제품의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의 광고를 제작함으로써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기존의 높은 인지도와 매출을 유지하는 효과를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