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싸이월드 서비스의 문제점 및 개선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싸이월드 선정 동기
2. 싸이월드 소개
3. 싸이월드 서비스(인터넷 커뮤니티)의 특징
4. 싸이월드 7P 분석
5. 싸이월드 SWOT 분석
6. 싸이월드 서비스의 문제점 및 개선책
7. 시사점
- 본문내용
-
회원들이 더욱 친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모임활동을 지원한다.
많은 기능보다는 높은 소속감을 지원한다.
회원간의 정보를 보호한다.
행동에 책임을 지는 커뮤니티로 발전시킬 것이다.
서로의 정체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신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인간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도록 지원한다.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지원한다.
지속적인 운영으로 건강한 커뮤니티를 만든다.
지인들과 가치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싸이월드 내에서의 회원들의 활동역사를 보호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