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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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ⅰ서론
1. 이브자리 선정 이유
2. 이브자리 기업 소개
ⅱ본론
1. 이브자리의 SWOT 분석
2. 이브자리의 STP
3. 이브자리의 마케팅 믹스분석(4P)
4. 이브자리의 성공요인 분석

ⅲ 결론
1. 결론
2. 이브자리의 문제점 및 대안
3. 향후 전략과 제언
4. 느낀점

* 참고자료
본문내용

ⅰ서론
1. 이브자리 선정 이유
우리 2조는 지금까지 마케팅 CASE 사례에 흔히 사용되는 기업보다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기업을 선정하고 싶었다.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지만 그것에 대해 깊이 있게 생각할 수 없었던 기업을 생각하던 중 사회적 트랜드의 변화에 맞춰 자기표현의 소재가 되고 있는 인테리어 소품 중 침구류를 선택하게 되었고 침구기업 중 처음으로 침구류를 브랜드화한 “이브자리”를 선정하게 되었다. 전통의 미와 현대적 실용성가미라는 이념을 내걸고 29년의 긴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이브자리”의 저력과 향후전략에 대해 고민해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연구해 보려고 한다.

2. 이브자리 기업 소개
1976년 창립한 이브자리(www.evezary.co.kr)는 침구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회사로, 먼저, 충분하게 항상 준다는 배품의 정신을 중요시 여기며 경영을 해 나가고 있는 기업니다. 1989년부터 지금까지 여러 분야에서 꾸준히 수상을 해오며 이브자리가 업계 리더로 자리를 굳힐 수 있었던 것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연구개발 때문. 본사 직원의 절반 이상이 연구직이며, 창업이래 'No-Sale'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전국에 500여 개의 대리점을 유통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건강 환경 사업에도 많은 심여를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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