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안철수연구소(Ahn Lap) 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12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일 반 현 황
1.1. 회 사 개 요
1.2. C E O
1.3. 조 직 도
1.4. 사 업 분 야
2. 제 품 분 석
2.1. 보안 제품
2.2. 보안 컨설팅
2.3. 보안 ASP
2.4. 보안 포탈
2.5. 해외 사업
3. 내부 역량 분석
3.1. 재무구조 분석
3.2. 조직분석
4. 외부 환경 분석
4.1. 국내 시장 환경 분석
4.2. 해외 시장 환경 분석
4.3. 경쟁사 분석
5. 안철수 연구소 발전 전략
5.1. 안랩의 성공요소
5.2. 내/외부 핵심역량 강화
5.3. 기업 인수 합병(M&A전략)
5.4. 통합보안 시장으로의 진출
5.5. 해외시장 진출
5.6. 고객 서비스 차별화
5.7. 사업 모델 및 방향 설정
- 본문내용
-
안철수 연구소는 정도를 지키는 선에서 시작하여 그 틀을 벗어나지 않는 정도 경영을 축으로 움직이는 기업입니다.
단기적인 주가 급등 등에 연연하지 않는 R&D와 실력으로 승부하고자 않는 요즘 많은 벤처기업과는 다소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는 CEO인 안철수의 경영 마인드에 기인하고 있고, 그의 생각이 안 연구소의 오늘을
가능하게 한 원동력이라 보고 안 연구소의 내부 역량을 그의 경영 마인드에서 찾아보고자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