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혁신, 경영혁신] 존슨&존슨 경영혁신 사례 프레젠테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0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존슨&존슨 타이레놀독극물 위기극복사례의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프레젠테이션입니다. 시장점유율을 그래프로 작성하여 이해하는데 쉽게하였고 발표위주로 요약 정리 되어있습니다. 유용하게 이용되었으면 합니다.
- 목차
-
1.기업소개
2.기업위기
1) 위기 유형
2) 위기 상황
3) 위기 상황의 시장 점유율
4) 위기 상황 정리
3.기업혁신
1) 혁신 타이틀 - 우리의 신조로 위기를 극복 하다
2) CEO 위기 대응책
4.기업성공
1) 위기 극복 후 시장점유율
2) 기업의 현주소
5. 끝내며
6. 출처
- 본문내용
-
[ 우리의 신조 ]
우리의 첫째 책임은 우리 상품과 서비스를 찾는
의사 간호사 환자 환자가족 등 모든 사람에 대한
것이라 믿는다. 그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우리
상품은 항상 최고 품질이 유지돼야 한다.
우리의 둘째 책임은 전 세계 어디서나 우리와 같이
근무하는 모든 남녀 직원에 대한 것이다.
우리의 셋째 책임은 우리가 생활하고 근무하고 있
는 지역사회는 물론 세계 공동체에 대한 책임이다.
우리의 마지막 책임은 회사 주주에 대한 책임이다.
- 파워포인트 작성으로 본문은 그냥 워드형식으로 올립니다.
- 참고문헌
-
세계 최고의 기업들의 미션 (2004년)
(J&J 부분 참고)
삼성경제연구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