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이론] IBM KOREA 동기부여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18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IBM KOREA를 선정한 이유
본론
1>IBM KOREA 회사 소개 및 연혁
2>카페테리아 복리후생제도(동기부여전략으로 봄)란 무엇인가
3>IBM- Korea의 카페테리아 복리후생제도(동기부여전략)
4>복리후생이란 무엇인가-복지제도와 관련하여
결론
카페테리아 복지후생제도 도입의 주의점 및 평가
- 본문내용
-
한국 IBM은 고객의 e-비즈니스를 위한 통합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정보 통신 기술회사 이다. IBM이 1백% 투자한 자회사이자 현지법인인 한국 IBM은 우수한 정보기술서버제품 및 관련 소프트웨어, 서비스, 아웃소싱, 리눅스, 금융지원사업 등을 주요 사업분야로 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회사이자 최고의 기술과 가장 많은 고객기반 및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국 IBM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워크스테이션, 유닉스 제품, 중소형 범용 서버, 메인프레임, 스토리지, 프린터, POS 등 모든 종류의 서버제품라인과 이들 서버제품들을 운용할 수 있는 자체 운용시스템을 고루 보유하고 회사이며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아웃소싱, 웹기반의 제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한국 IBM은 최근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지식관리 솔루션, 데이터 베이스, 모바일 컴퓨팅, 음성인식, 디지털 콘텐츠, 퍼베이시브 컴퓨팅, CRM, ERP, SCM, EAI, PLM, B2B, 전자상거래 등에 관한 핵심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모든 산업분야에서 고객의 필요에 통합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기업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과 발전전략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국제경영]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
- 월마트와 P&G공급 네트워크
- [경영정보시스템] 기술 수용 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
- [생산관리] Wal-Mart(월마트) and Procter&Gamble scm
- [마케팅실패사례] LG텔레콤 CYON Colorholic 컬러홀릭폰 마케팅 실패 사례
- 유니클로 vs ZARA 기업비교분석과 자라,유니클로 경영 성공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
- CGV 기업분석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