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전통음료 테이크아웃 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9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주제 배경에 대한 간략한 소개
(전통음료 테이크아웃 점)
2. 설문지 조사의 주제

본론 설문 내용의 분석 및 결과

결론 1. 최종 결론
2. 설문 조사의 한계점
본문내용
(1) Well-being 열풍
(2) 바쁜 생활 패턴
(3) 합리적인 소비 추구
⇒ 최근의 사회 분위기 및 소비자의 형태에 맞는 사업 아이템 구상
“커피나 녹차 Take-out점은 많은데 말이야..
그래도 여전히 고칼로리고..well-being음료는 아니야..”

“난 전통음료가 좋은데.. 왜 전통음료나 선식은 Take-out을 하지 않는 걸까?
몸에도 좋고, 편리하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품질경영]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 분석
  • 테이크아웃(take out)의 시초가 스타벅스인 것이다. 7월말로 국내 상륙 6년째를 맞은 스타벅스는 1999년 7월27일 서울 이대 앞 1호 점을 선보인 이래 최근 오픈한 대치역점, 포이점에 이르기까지 서울과 부산 등 전국 12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테이블에 앉아서 먹지 않고 들고 다니면서 먹는 ‘take-out’ 커피는 신세대뿐 아니라 직장인 등 젊은층에게 빠르게 확산되며 새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 과거 한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인근 쇼핑몰에 가는 횟

  • 서비스마케팅 - 동서식품 ‘카누’ 마케팅 관리 성공사례 연구
  • 음료 및 패션 산업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을 높이기 위해 많이 활용되고 있는 마케팅 방법이다. 동서식품의 카누 역시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시켜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며 카누를 소개하였다.‘카누’ 팝업 스토어는 오픈 첫날 카누 모델 공유가 일일 바리스타로 직접 나서 고객들에게 카누를 나누어 주고 기념 촬영을 진행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또한 동서식품의 다른 커피 제품

  • [서비스품질경영] 스타벅스 사례
  • 점 발생상황의 기록•보고용으로 사용할 수가 있다.•불량이나 결점의 원인조사를 하는 데 이용된다.주력 서비스 상품 이나 주요 고객 불만 사항에 대한 체크시트를 그려보아라. 날짜 : 2007년 5월 4일 ~ 5월 6일장소 : 스타벅스 수서점조사 : 단국대 품질경영 F조제품 주문 과정 서비스CHECK SHEET불 만 내 용요일시간계산오류종업원 불친절주방용구 불결주문 지연잘못된 제품 수령매장 불결합계일별합계금요일08:00 ~ 11:0002211:00 ~ 14:00ⅠⅠ

  • [경영학] 커피브랜드 스타벅스(Starbucks) 의 전략적 관리
  • 점이 이곳 저곳에 자리를 턱 하니 잡고 있다. 이는 선발업체와 후발업체간의 시장 점유율 경쟁에 과열양상을 잘 보여주고 있는 예이다. 그 흔한 광고 한번 안 하던 스타벅스가 최근 sampling Friday 라는 타이틀 하에 무료 행사를 펼치는 것만 봐도 그 열기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 꼽힐 스타벅스는 입지 선정에 있어서도 남다른 기준을 갖고 있다. 도시 중심가를 걷다 보면 쉴 새 없이 마주치는 게 커피전문점 간판이다. 커피전문점 밀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점의 선택속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고 동시에 커피전문점의 전반적인 만족도가 재방문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살펴보아 알맞은 마케팅전략 계획 수립의 기초와 향후 발전방향을 제시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2. 연구의 목적본 연구는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속성들을 파악하고, 이들이 커피전문점을 선택함에 있어서 나타나는 선택속성 및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조사하여 차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