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IN FOOD 일본 진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가설
Why for Men?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mix
Product Strategy
Place Strategy
Price Strategy
Promotion Strategy

결론
Why for Men?
본문내용
강화광고 실시
- 판매 후 부조화 제거
- 유명 피부과 의사와 제품 연구원
(전문가 광고)
- 일반인 인터뷰 실시 (유사성 광고)

마일리지 제도 실시
- 구매 금액의 5% 적립

유통 거품을 제거한 고품질의 저렴한
가격과 서비스 개선, 고급 이미지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화장품 산업 2013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진출, 동남아시아, 인도네시아, 비젼, SWOT,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전략경영
  • 8000여 팬이 몰려성황을 이룸.3) 영화 ㅇ 인도네시아 최대 극장 체인인 Cinema XXI과 Blitz Mega Plex는 1달에 한편 정도의 한국 액션영화 또는로맨틱 코메디 영화를 개봉함. 최근에는 ‘포화속으로’ ‘김종욱 찾기, ‘구름을 벗어난 달처럼’ 등이 상영됐음. 4) 게임과 애니메이션ㅇ 일본과 미국 기업이 양강 구도를 확실하게 구축한 인도네시아의 애니메이션시장에 한국의 뽀로로가ANTEVE 방송국을 통해 소개되면서 어린이들 사이에 인기를 얻음.81336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진출하게 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였다.4) 주요 해외시장 포지셔닝ⅰ) 중동시장 포지셔닝중동시장에서 미샤는 800여개가 넘는 다양한 제품군, 하이 퀄리티,매월 런칭되는 신제품들, 다양한 카운슬링과 프리 테스팅 등 기존에 접할 수 없었던 경험들을 제공함으로써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통해 입소문 마케팅 방식을 사용하였다.ⅱ) 일본시장 포지셔닝일본시장에서는 신속한 제품 런칭과 유통채널의 확대를 통해 판매를 증대시키고 있다. 2006년부터

  • SKINFOOD 스킨푸드 기업분석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스킨푸드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언
  • 방안 :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전략을 통한 재포지셔닝과 FTA를 통한 가격경쟁력 확보(1)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전략과 국영 TV드라마 및 연예 오락 프로그램에 제품을 노출시키거나 메이크업 스쿨 진행 등을 통해 적극적인 현지화 마케팅을 진행을 한다. 그리고 스킨푸드는 태국에서는 한국에서 팔리는 가격보다 비싸게 팔고 있는데 한국과 태국에서의 제품가격 차이를 조금 좁힌다면 제품 하나당 이익률은 낮아지겠지만 대신 판매량이 많아져서 낮아진

  • [국제경영사례] 태평양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미국 진출 사례
  • 마케팅에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마몽드,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화를 지속하게 된다. 이후 감성화 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고 프랑스에서의 롤리타 렘피카의 성공, 라네즈의 중국시장의 프레스티지 브랜드화,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의 미국 중심가 성공적 진입, 일본시장 진출 등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2. AMORE PACIFIC의 해외진출 동기,

  • [마케팅] 스킨푸드 사례연구
  • 방안․ 우수한 품질유지, 제품라인의 보강과 잡화 품목의 보충 → 지속성 있는 세트상품 보강과 다양한 샘플종류, 상황에 맞는 판촉행사․ 인원확충- 컴플레인, 일 처리 속도의 향상 5. MISSHA, THEFACESHOP, SKINFOOD 비교MISSHATHEFACESHOPSKINFOOD중저가 요인․화장품의 유통구조와 가격구조의 혁신․화장품에 대한 인식 전환경쟁 요인․가격 경쟁력․체험 쇼핑몰․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품질․프로슈머 마케팅 ․가격 경쟁력․고품질․자연주의라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