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경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2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샤의 고객 만족 경영 전략에 대한 PPT입니다.....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목차
1. 서론

2. 본론
- 기업소개
- 고객만족전략과
- 고객만족에 대한 성과
- 향후 CS추진방향 및 문제점

3.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Analysis for MISSHA

* 고객만족전략
판매 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경영 방법
VOC 청취
뷰티넷을 통한 소비자들의 의견 적극적 수렴
고객참여
인터넷을 통해 공급자 중심 기업에서 고객중심 기업으로 전환
고객주도 수준의 고객 참여, FEEDBACK의 적극적인 대처
신뢰구축
화장품 관련 내용 및 기업 내부 상황을 투명하게 공개
판매 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경영 방법
CRM
뷰티넷과 Early Adopter의 효과적 활용
뷰티넷 210만과 미샤 멤버십 170만 회원들의 프로파일 정보
고객관계관리(CRM)를 잘 할 수 있는 기반 구축
ON/OFF 라인의 연동
ON/OFF 라인의 동일한 정책을 고수
Ubiquitous 환경에 맞춘 전략
고객만족에 대한 성과
매출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마케팅전략,미샤기업분석,미샤경영전략,화장품시장분석,MISSHA
  • 미샤 점포에서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정품으로 교환 특정 제품과 유사제품을 출시 비교 품평의 공격적 마케팅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재고 부족사태(이벤트 기간중 판매량 3만개)1.프로모션판촉 댓글 이벤트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대한 댓글 작성미니어처 30ml 쿠폰 증정뷰티넷을 통한 제품 구매시 사용 가능소비자들 구매를 유도1.프로모션노골적 광고미투제품“값 비싼 외국

  • 미샤의 해외진출 성공전략
  • 전략 및 컨셉① 주요상품구성▷ 마스카라: 색조 전문 브랜드 ‘더 스타일’(The Style)을 출시해 30대까지 고객을 확장▷ 아이섀도우: 1,500원부터 10,8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구비 선택의 폭 넓힘▷ 립스틱: 7,800원과 9,800원의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사랑을 많이 받음② 차별화 전략 및 컨셉▷ 미샤는 엄격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천연 식물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합니다.하수오, 오행초, 상백피 추출물등의 피부 정화작용과 뛰어난 보습

  • [경영전략]미샤의 성공요인과 블루오션(Blue Ocean) 전략 과제
  • 경영전략은 적은 비용과 최대의 매출을 통하여 기업이윤을 극대화하는 것은 일반적인 경제 이론의 원칙이다. 결국 이러한 기업이윤의 극대화를 하기 위해서는 시장의 선점을 이루어야 하고 이러한 선점과 더불어 가혹할 만한 경쟁을 해야만 한다. 바로 이러한 기업의 생존과 기업이윤 극대화 등 경영전략에 관한 체계적인 이론에 대하여 간략히 살펴보고 이장의 말미에서 미샤의 세로운 전략이 블루오션에 해당되는 지를 간략히 언급해볼까 한다.1. 블

  • [경영전략] 미샤 `MISSHA`유통구조의 혁명
  • 온 & 오프라인 연계 통합– 유통구조의 혁명 –‘MISSHA’Missha목차회사 개요명칭주요지표회사 연혁‘미샤’의 경영전략상품전략시장전략광고전략CEO의 리더십수익성‘미샤’의 미래Missha1. 회사 개요Missha회사명 : (주)에이블C&C대표이사 : 서영필설립일 : 2000년 1월 10일주요사업 : 화장품 제조 및 판매, 프랜차이즈 사업, 여성포털 서비스대표 브랜드 미샤 : www.missha.net코스메틱넷 : www.cosmetic.net뷰티넷 : www.beautynet.co.kr회사위치 : 서울시

  • [경영학] 경영전략과 화장품 `미샤`사례
  • 경영학 원론경영전략과 사례기업 미샤화장품 회사 미샤를 선정한 동기경기불황 속에서 급성장을 이뤄낸 점불리한 시장위치에서 다른 기업들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점경영전략의 정의기업에게 경쟁우위를 제공하고 유지시켜주는 의사결정 과정구체적 목표 설정, 경쟁상황에 대한 이해, 자신과 경쟁자의 경영자원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 그리고 효과적인 전략수행이 필요미샤의 전략 수립사항구체적인 목표 틈새시장을 노려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