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던킨도너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선정동기
- 기업소개
본론 - 환경분석
- 경쟁사와 비교분석
- 마케팅
- SWOT분석
- STP분석
결론 - 발전방안
본문내용
환경분석
1) 한국인의 입맛의 서구화

2) 건강을 고려한 제품 선호경향

3) 간접적 경쟁자들과의 경쟁 심화
->fast food, 제과점, 원두커피 전문점

4) 경쟁자 크리스피 크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도넛 시장 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전략
  • 도넛 시장 분석과 던킨 도너츠 마케팅 보고서1. 회사 소개 & 선정 이유2. 국내 시장 & 경쟁자 분석3. 던킨 마케팅 전략 -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4. 던킨의 마케팅 평가 & 결론1. 회사 소개 & 선정이유선정 이유 : 생활패턴이 서구화로 변화 되고 소비자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고급간식 시장이 크게 성장 하면서 도넛시장에 많은 기업들이 뛰어들고 있다. 그중에서 던킨도너츠란 회사를 선택한 것은 무섭게 추격하고 있는 크리스피도넛의 추격

  • 던킨도너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 던킨도너츠와 함께 즐기라는 것이 이번 ‘커피&도넛’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이며 소비자들의 감성에 소구하면서 기존의 던킨 브랜드 이미지와 걸맞는 심플하고 깔끔한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전략을 세웠다.-경쟁사 분석 (스타벅스)스타벅스는 40여 개국 9000여개 매장 직영 운영중이며, 매주 3000만 명의 고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커피 매장이다. 스타벅스의 마케팅 목표는 5P, Product; 최고급 품질의 커피, Place; 제3의 장소

  • [경영] [경영]던킨도너츠 기업분석 및 마케팅
  • 1. 던킨도너츠 기업분석 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 다’라는 뜻이 있다. 즉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이다. 던킨 도너츠의 이름이 유명해진 이유는 예전에 유명했던 여배우,Mae Murray가 뉴욕의 어느 한 점포에서 우연히 도너츠를 커피에 떨어뜨 리게 된 계기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던킨 도너츠는 도 너츠를 커피에 DUNK IN 해서 먹는다는 의미가 담겨 있으 며 던킨 도너츠는 던킨 커피와 어우러질

  •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던킨도너츠 미래전략제안
  • 던킨도너츠마케팅 성공사례-목차-1. 던킨도너츠 브랜드소개2. 시장환경분석3. 산업구조 분석4.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1) 선점효과(2) 한국현지화 전략(3) 마케팅전략5. 던킨도너츠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던킨의 포지셔닝전략(1) 과거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2) 현재의 던킨도너츠 포지셔닝7. 던킨도너츠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8. 향후전략제안(1) 마케팅전략 제

  • [마케팅] 던킨도너츠와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분석
  • 던킨도너츠가 꽉 잡고 있다. 매장 숫자만 전국 486개로 전체의 90%에 달한다. 하지만 지난 2004년 롯데쇼핑이 미국의 크리스피크림을 국내에 들여오면서 던킨의 독주체제가 깨어졌다. 따라서 우리는 기존의 점유율 1위업체인 던킨도너츠와 무서운 성장세로 추격하고 있는 크리스피크림을 선정하여 두 회사의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 비교해 보기로 하였다. (조선일보 2007.11.29 23:21 기사인용) 3. 산업 환경- 5 force model 우선, 분석대상의 시장을 도넛시장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