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AUCTION(옥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5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옥션에 대한 분석자료입니다..
파워포인트도 깔끔하게 아주 잘 되어있습니다..
A+받은 자료입니다..^^
- 목차
-
1.Auction, WHO.A.U?
Current Situation
Type of E-commerce
Business model
지불, 결제방식
2.Auction의 수익성 추구
Dot-Com 거품의 붕괴
옥션의 수익성 추구
수익성 추구 이후의 변화
3. Successful Factor
높은 초기 광고 홍보 투자
다수의 회원 확보
신뢰성 있는 거래 프로세스 마련
4. What’s the Problem?
Internal
External
5. Our Proposal
Our Proposal
6. Case Summary
- 본문내용
-
최근의 인터넷(닷컴) 기업들의 연쇄부도를 보면서 이들은 인터넷이 모든 것을 해결할 것이라는 오판을 한 것임에 틀림이 없다고 여겨진다. 전통적인 핵심역량, 예컨대, 기술개발, 생산, 마케팅 및 영업, 오프라인 유통, 서비스 등의 자체 핵심역량 없이 단지 온라인상의 유통과 서비스를 구축함으로써, 이른바 인터넷
은 바로 구세주라고 잘못 이해한 탓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인터넷 기업에 대해 수치상의 비전을 제시해온 컨설팅 회사들의 잘못도 다소 있다. 이들은 2002
년이면 B2C와 B2B가 무려 1조 달러에서 무려 4조 달러가 될 것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특히 매킨지사의 존 해겔(John Hagel)은 그의 저서 ‘네트 이(Net Gain :1997)’ 및 ‘네트 가치(Net Worth:1999)’를 통하여 인터넷이 미래의 투자 수익 원천임을 주장해 많은 기업들이 이들이 제시하는 비전에 따라 인터넷 사업에 뛰어 들게 되었다. 그러나 2000년 들어 그 결과는 도산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2000년 5월 1일자 비즈니스위크지의 ‘(닷컴 기업들의 도산(The Fall of a Dot-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