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인터넷 남성 패션 코디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4
2. 사업 모델 8
3. 사업 개요 10
4. 시장 분석 13
5. 경쟁자 분석 20
6. SWOT 분석 23
7. 마케팅 계획 25
8. 개발 계획 32
9. 생산 계획 35
10. 위험 관리 38
11. 사업추진일정 40
12. 인력 계획 42
13. 재무 계획 44
본문내용
1. 회 사 소 개


회 사 명 Codi sales (fashion factory)
사업 분야 인터넷 남성 패션 코디 쇼핑몰
사 업 장 경기도 시흥 대 표 자 길 경 훈
전 화 031)433-6493 사 이 트 www.kingka.net
자본금 5천만원 예상월매출 2천만원
회사설립일 2006년 10월 직 원 수 7 명.
.
.
.
3. 사업 개요
1) 사업대상
최신 유행에 민감한 20-30대의 남성
자신에게 맞는 패션 스타일을 쉽게 찾지 못하는 남성
인터넷 의류 구매에 거부감이 없는 네티즌
2) 사업특징
기존의 인터넷 남성 의류 쇼핑몰
+
남성 패션 코디 서비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름잘..액션에 신경쓰기보단..내용에 좀더 충실 했으면 합니다.
  • kakisk***
    (2008.07.03 13:01:2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구려
  • ranjuk6***
    (2007.03.22 01:54:22)
회원 추천자료
  • [창업경영론] 창업계획서
  • 사업형태는 개인사업형태를 취할 생각입니다. 특정한 상품을 다루는 대부분의 인터넷 쇼핑몰들도 역시 이 같은 방법을 취하고 있고, 처음 발을 내딛는 것이기 때문에 자본금에 대한 부담감도 있기 때문입니다.Ⅷ. 위험평가1. 기존 쇼핑몰이 다수2.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새로운 경쟁자 속출3. 초기 틈새시장 진입에서의 성과가 어려움4. 대기업에서의 인터넷 쇼핑몰 진출Ⅷ. 재무계획쇼핑몰을 제작하는데 드는 비용은 무료배포용 솔루션으로 직접

  • [인터넷 사업계획서] 남녀 정장 대여 쇼핑몰 창업 계획서
  • 사업을 착수함에 앞서 시장 분석을 통해 시장을 세분시장으로 나누고자 하였는데 이 때 고려한 것은 단일 변수에 의해 세분시장을 나누고자 하지 않고 여러 다수 변수를 고려하여 좀 더 체계적으로 세분시장을 나눠보고자 하였다. 각 시장을 세분화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인구통계적 변수에 근거해 여성과 남성으로 나눈 뒤 연령별로 크게 10대, 20대, 30대 이후로 나누었다. 소득 변수에 의해 소득이 없는 학생과 직장인으로 나누었다. 그 다음으로 행동적

  • [사업계획서] 신개념 남성 온라인 쇼핑몰
  • 계획서-> 구체적인 장기 대여 예정 없음.-> 일단 충분한 현금성 자산 보유로 불안정한 시장을 타파하고자 함-> 3년간 중소기업 창업지원금 이자비용 880만원에 대한 균등분할상환 예정.-> 5년후 대출금 해당연도 이자비용 880만원 + 2억원 상환.마. 생산. 기계설비 내역-> 웹 시장 기반 기업이니만큼 독자적 서버증설과 운영 1천만원 필요Ⅳ. 예산과 매출 매출HWA추정 현금흐름표(단위: 천원) 2008년2009년2010년영업활동으로 인한 현금 흐름매출로 인

  • [전자상거래][사업계획서] ONLYme.com 사업계획서
  • 패션에 국한하지 않고 전체 시장규모를 감안하였을 때 인터넷 쇼핑몰의 매출은 2004년 7조7000억원에서 2008년 15조8000억원으로 3년 새 두 배 이상으로 커졌으며 2009년 인터넷쇼핑몰 매출액은 올해보다 13.1% 증가한 20조8000억원으로 백화점(20조3000억원)을 앞지를 것으로 내다봤다. (2) 시장환경 분석▪ 의류 쇼핑몰 등에서 판매촉진을 위해 일괄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display방식으로 온라인에서 코디해 놓은 경우는 많으나, 개별 사용자에 대한 온라인을 통

  • [사업계획서] 탈모, 비만, 가슴 있는 남성들을 위한 토탈 인터넷 커뮤니티
  • 남성들 중 20~30대의 패션에 민감하고, 스스로를 가꾸기에 힘쓰는 메트로섹슈얼 남성을 타겟으로 커뮤니케이션 쇼핑몰 (가칭) www.Iloveme.co.kr 을 구축할 것이며, 이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사회에 나오도록 각종 카운슬링과 커뮤니티 그리고 그들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의류 및 기타 소품을 개발하고, 이를 적절한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탈모, 비만, 가슴 나온 남성들을 위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것이다. 이를 위해 (주) 먹은만큼은 인터넷 사업에 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