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주)제너시스 비비큐 BBQ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들어가며
1. 기업소개
2. 선정동기
3. 회사연혁
4. 비전과 성장배경

Ⅱ. 마케팅 분석
 1. 환경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4. SWOT 분석
5. 마케팅 믹스 (4P) 분석

Ⅲ. 나오며
1. BBQ의 성공요인
  2. 성공적 글로벌화를 위한 제안
본문내용
환경분석

사회·문화적 환경 분석(Sociocultural)

- 치킨 푸드 관련 시장의 성장
- 닭고기 수요의 증가 추세
-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킨에 대한 수요 증가
- 맞벌이 부부의 증가
- 웰빙열풍

경제적 환경(economical)

- 조기퇴직 및 취업불황   -창업에 대한 관심증가
- 소자본 창업수요의 증가 

기술적 환경(technological)

- 치킨대학 설립으로 맛에 대한 기술력 강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깔끔하긴 한대 생각보다 자료는 적네요..
  • jshe***
    (2007.05.08 15:03:56)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주)제너시스 그룹의 BBQ 중국진출 성공사례
  • 팀프로젝트 보고서((주)제너시스 그룹의 BBQ 중국진출 성공사례)목 차1.(주)제너시스 그룹 소개 (1)제너시스 소개(2)설립이유(3)제너시스 연혁(4)현재규모(5)기업개요(6)성공전략과 경쟁력2.중국 시장조사 (1)중국진출(2)중국의 경제환경 및 소득(3)중국의 물가(4)중국인들의 입맛 및 음식의 일반적 특성(5)중국의 경쟁기업 분석 (6)시장동향(7)시장장벽(8)진출전 국내상황3.전략분석 (1)중국진출전략(2)4P분석(3)SWOT전략4.재무적성과 5.결론 1.(주)

  • [경영학](주)제너시스 그룹의 BBQ 중국진출 성공사례
  • BBQ 치킨의 현지화PRODUCT4P 전략PRICE1) 중가격 고품질 정책2) Idle time(한가한 시간대)에 가격 할인정책3) 현지 우수업체 발굴, 신선육 장기계약 ->안정적 수급, 공동구매로 원가율 저하4P 전략PLACE1) 배달에 유리한 입지 선정☞주로 주택가 밀집지역에 가맹점 모집2) 직영점과 가맹점을 병행해 운영☞기존 직영점은 가맹점을 위한 모델샵으로 삼고 있다.3) 중형점으로 운영☞내점과 배달고객 모두 수용4P 전략PROMOTION1) 소황제 마케팅2) 건강, 위생,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wrapcmnboard content58867620 maincontent 한국에서 프랜차이즈 산업이 시작 된 지 30여년 정도가 되었다. 현재 한국 시장 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규모는 매출40조원, 종사자 56만명 으로 거대해졌다. 맥도날드, KFC등 많은 외국 프랜차이즈 기업이 지배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는 그들과 경쟁하는 한국 토종 브랜드BBQ가 있다. (주)제너시스BBQ그룹은 뛰어난 품질을

  • [국제통상] 중국프랜차이즈 시장
  • 성공사례KFC - 기업소개- 설립배경- 중국 프랜차이즈 진출전략/ 파트너 선정/ 5P분석/ SWOT분석/ 성과분석/ 미래5. 진출사례(주)제너시스 BBQ - 설립규모- 윤홍근 회장- 국내 BBQ 성공요인- BBQ의 중국진출진출배경/ 규모/ 4P방식/ SWOT분석/ 경영전략/ 진출어려움/ 미래 6. 마무리 - 진출 시 고려사항- 우리나라 기업 진출 시 유의사항-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의 미래 중국 유통시장의 현황2004년 12월 유통업이 개방돼 시장발전 속도는 더욱 탄력을 받을

  • [국제마케팅] BBQ의 중국 진출 사례
  • 제 1 절 BBQ의 국내 상황1.BBQ의 국내 마케팅 전략BBQ는 (주)제너시스에서 1995년 만든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로 2003년 현재 국내에 1400개점이 개설되어 있는 국내 최고의 치킨 브랜드이다. 이러한 BBQ의 국내 성장기를 4P 전략을 통해서 알아보겠다. 1) Product (1) 상표(브랜드) ① BBQ의 의미 BBQ는 Best Believable Quality”의 의미로서 세상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뜻이다. 고객이 믿고 먹을 있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깨끗한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