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베스킨라빈스31 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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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 론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시장동향

Ⅱ.본 론
1.산업구조분석
2.SWOT
3.STP분석
4.서비스전략
5.광고 전략
6.4P분석

III. 결 론
본문내용
1. 탄생배경

2차 대전 중에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데 목적

≫ 천연 과일로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2. 신 제 품

티오레(Tea Au Lait): 홍차아이스크림
- 홍차의 진한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

진셍(Jinseng): 인삼 아이스크림
- 인삼의 풍부한 맛과 향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부드럽게 조화

오리엔틸 그린티(Oriental Green Tea)
: 녹차 아이스크림
- 녹차와 부드러운 우유의 감미로운 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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