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영상] DMB 현황 분석 및 컨텐츠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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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도입 1. 연구목적
2. 연구기간
3. 연구방법


Ⅱ 서론 1. DMB현황 분석
2. 기사분석
3. Focus Group Interview
4. 문제점 도출

Ⅲ 본론 “ 生生습격, BUS 라이더!”

1. 프로그램 명 "What?"
2. 프로그램 부제
3. 방영 시간(running time)
4. 방영 시간대 "When?"
5. 방송형식 "Where? –How? "
6. 방송대상 "Who?"
7. 기획의도 "why?"
8. 기획내용
9. 구성내용 - “Changing U”
- “죽이는 묵.찌.빠”
- “주지욕림酒池辱林”
- “내 마음을 뺏아봐”
10. 접근방식
11. 제작기간
12. 제작조건
13. 예산안

Ⅳ 결론 : 결론 도출 및 제언
본문내용
Ⅰ. 도입

1. 연구목적

․ 가장 주목받는 뉴미디어인 DMB의 산업현황을 분석한다.
․ 현 DMB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한다.
․ DMB에 적합한 컨텐츠를 기획, 제작한다.


2. 연구기간

․ 9월 22일 ~ 12월 5일(75일간)




3. 연구방법

․ 2차 조사 : 한국방송광고공사 MCR 연례보고서 및 매체분석 보고서 참조
그 외 참고 문헌 및 관련논문 분석
한국언론재단 KINDS를 통한 기사분석
․ 1차 조사 : DMB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FGI실시
․ 기획 및 제작 : 정기적인 회의를 통한 토론 및 의견조율 및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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