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진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1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진로소개
2.환경분석
3.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4.참이슬의 성공요인
5.(주)진로의 문제점
6.(주)진로의 현재와 대안
- 본문내용
-
환 경 분 석
< 소주시장 트랜드 변화 >
「참이슬」을 개발당시 소비자들은 저가격을 추구하며 가격이익을 음미.
Needs가 현재에는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로 제품의Needs가 변함. 시장의
변화가 소비자 Needs의 본질적인 변화에 근거하고 있고 따라서 새로운
브랜드 개발은 Niche적 접근이 아닌 소주 본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추진되어야 한다는 시사점을 줌.
전략목표는 지금 커가고 있는 부드러운 소주 시장에서 대표브랜드를 구축
하는 것으로 잡고 기존의 진로로 포지셔닝된 제품군을 완전히 탈피해서
새로운 영역의 카테고리를 만드는 것으로 방향을 잡음.
숙취가 덜해야 하고, 구입이 용이하고, 부드러운 맛, 이3가지 Needs를
제품을 구성하도록 목표를 잡았는데 핵심 Needs는 “숙취 제거”에 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