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처음처럼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2. 시장세분화
3. 표적시장
본문내용
환경분석
참이슬 VS 처음처럼
참이슬
20.1도
1998.10.19
매달 평균 1억4천만 병 판매
대나무숯으로 3번 여과하여 잡미와 불순
물을 제거한 술 처음처럼
20도
2006.2.7
출시 20일 만에 1천만 병 돌파
  (참이슬에 비해 각각 22일, 41일 단축)
국내 최초 100% 알카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SWOT 분석
Strength
알칼리 환원수를 원료로 채택함에 따른
일반 소주와의 차별성
- 출시 후 시장점유율의 꾸준한 증가 추세

Week
- 낮은 인지도
유통망의 한계


Opportunity
Well Being 열풍으로 인한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
- 소비자들의 순한 소주로의 선호도 변화

Threat
소비자들의 습관적 소주 제품 선택
다양한 순한소주의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분석을 토대로 우리는 위와 같은 4개의 Category로 마케팅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1. HEALTH CARE 전문병원으로의 특화병원에서 하는 역할이 병이 난 환자를 고치는 일도 중요하지만 사전에 검사하여 예방할 수 있는 역할 또한 중요시하는 health care적인역할을 전문화시키는 것이다.다음 그림은 health care net work시스템 모형이다.① 새로운 건강검진 상품의 개발현재 종합병원에서 실시하는 종합건강검진 상품은 비싼 비용, 복잡한 절차로 인하여

  • [광고론] Dry Finish d `드라이피니시 d` 광고 분석 및 전략
  • 광고의 차별화를 꾀한 것이라 할 수 있다.한편, 앞서 타사 맥주 광고를 분석하면서 저관여 모형을 제시하고 주변적 단서로써 인지도 높은 유명 모델의 필요성을 역설하였다. 하지만 드라이 피니시 d 광고팀은 유명인을 광고 모델로 기용할 경우 모델에게 관심이 집중되어 상대적으로 그들이 글로써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대한 관심도가 떨어질 것으로 판단하였다. 광고에서 유명인의 인지도를 이용하는 방식을 채택하지 않은 것은 이러한 점에서 기

  • [광고론] KT 쿡(QOOK) 광고분석
  • 처음 쿡이라는 광고를 보았을 때 티저광고로서 브랜드 네임을 알리는 것은 효과적일지는 몰라도 제품에 관해서는 전혀 전달력이 떨이진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쿡이 어째서 이런 광고 전략을 사용했는지 그리고 지금에 있어서는 어떠한 광고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한지를 알기위해 쿡 광고를 분석하고 새로운 광고를 만들고 싶기에 쿡 광고를 팀 과제의 주제로서 선정하였습니다.KT 기업소개KT는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 [광고심리] 자아 방어기제와 섹스어필광고
  • 광고에 나타난다.2. 애드섹소로지 (adsexology)광고와 정신분석의 관계를 검토하는 과정에서 쓰고 있는 섹스 표현에 대한 개념규정은 지극히 광범위한 것이며, 섹스 표현 가운데서도 매우 직접적인 섹스 표현을 위해서 고도의 상징에 이르기 까지 많은 단계가 존재하기 때문에 필자는 다수의 표현들을 구체적인 예로 들면서 검토 확인해 보고자 한다 .그렇다면 ‘섹스란 도대체 무엇인가.’ 하는 문제부터 언급해 보자. 초기 프로이드 학파의 견해에서는

  • [마케팅전략] 김치냉장고 `딤채` 마케팅강화전략
  • 광고, 판매촉진, 인적 판매, 홍보, 이벤트 등의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서 구축된다고 할 수 있다. 배우 이미연을 기용한 광고, 판매촉진을 위한 기술 개발, 고소득층 주부들을 겨냥한 1대1 판매, 언론사에 딤채의 우수성과 발효과학을 홍보하는 것, 정기적인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항상 딤채를 생각하게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필요한 것이다.) 양영종, 김상훈, 정경진 공저. 「디지털 시대 광고론」, 형설출판사, 2002.03.20, pp128∼135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